본문 바로가기
주희 ART

직장인 취미: 나이키 맥스 운동화 그림그리기 일러스트 커스텀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1. 19.
728x90
반응형

 

 


Nike air max 나이키 에어맥스

직장인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운동화 커스텀 일러스트 손그림


 

저는 올 하반기부터 목표로 했던 게

있어요 ~ 그게 바로 직장인 취미미술

매일 1장 정도 제 마음대로 ^^

재미있는 그림을 그리는 거였어요

나름 시간을 쪼개가면서 이 작업을

계속했는데요 ~ 이번 주에 제가 그린

그림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

나이키 에어 맥스 운동화 커스텀

일러스트 손그림을 자랑해 보려고요 

 

참고로 저는 전공자가 아니라서

쉽고 간단하게 수채화 물감으로

슥슥 표현한 근본 없는 그림이랍니다

 

 

 

 

이번 주에는 뭘? 그리지 라고 있을 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나이키 운동화에

새롭게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디자인

해보자!!라고 했던 거 같아요 ^^

다양한 패턴과 이미지를 넣어서 스케치 후

두 번째 제도팬으로 한번 더 스케치!!

 

 

 

 

그리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수채화 물감을 가지고 알록달록

컬러감으로 색칠했어요.

블루와 그린 엘로 ~ 그리고

포인트는 오렌지 컬러의 나이키 로고

이렇게 정말 뒤죽박죽 한

나이키 에어맥스가 탄생했어요

 

 

 

 

사실 이번에 그림을 그리고 한동안

직장인 취미미술을 못하게 되었어요

아 ~ 슬픈 소식 ㅠㅜ 

그 이유는 제가 목디스크가 심한

편이었는데 ~ (작년에도 고생했어요)

그림을 취미생활로 하루 4 ~5시간

그림을 그리고 편집 작업을 하다 보니

무리가 와서 목디스크가 터졌답니다.

그래서 약 한 달 동안은

그림을 못 그리고 쉬어갈까 해요 ~ 

 

 

 

 

한 달 정도 푹 쉬고 더 이쁘고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야겠어요 ^^

참 ~ 리뷰도 전 같이 퀄리티가

있지는 못할 거 같네요 ㅠㅜ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은 직작인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커스텀

일러스트 손그림편을 소개했답니다.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