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한강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우동 / 마제소바 맛있어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2. 4. 18.
728x90
반응형

 


선유도공원 한강 맛집

선유우동 마제소바 전문점


 

저번 주 저는 벚꽃놀이를 하고 왔어요 ^^

매년 이맘때 찾아가는 곳이 바로

선유도공원 한강 벚꽃놀이 같아요.

사실 올해는 외근 다녀오면서

혼자 한 벚꽃놀이였는데요 ~

덕분에 한강 벚꽃을 더 고스란히

느끼면서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던 거 같아요

 

약 한시간을 넘게 걷다 보니

어느덧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선유도공원 맛집에서

혼밥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선유도공원 맛집으로 검색을 하니

오호 ~ 바로 나오는 곳이 바로

"선유우동 마제소바 전문점"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일요일은 정기 휴무일

 

워낙 맛집이라 식사시간은 피해서

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5시 30분에 찾아갔는데요

덕분에 진짜 조용하게 혼밥 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제가 식사를 마치고

나올땐 대기가 있을 정도로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역시 선유도공원 한강 맛집인 듯 

 

 

이곳은 자가제면 하는 전문점

그래서인지 우동, 소바 메뉴가

다양했어요 그밖에는 카레, 돈까스 

가격은 5,500원 ~ 9,000원 사이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는 점도 만족

 

저는 선유소바 시그니처 메뉴

마제소바 그리고 유부초밥 선택!!

마제소바 - 8,500원, 유부조밥 - 3,000원

 

아, 참고로 마제소바에는

밥과 국이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추가로 했답니다.

 

 

짜잔 이게 바로 마제소바!!

사실 일본 여행할 때 먹어보고

진짜 오랜만이라 어찌나 반갑던지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너무 반가웠어요

 

우선 양도 꽤 넉넉한 편

소보로 형식으로 볶은 고기

그리고 얇게 썬 부추, 파, 김가루

특유의 맛을 더해주는 양념

마지막 계란 노른자까지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해서 나왔어요

 

특히 면이 엄청 쫄깃쫄깃!!

역시 제면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면 자체가 다르더라고요 ^^

 

 

따뜻한 온면 비빔우동 스타일로

특유의 향도 좋았고 약간 된장 맛도

나는 게 정말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 마제소바는 먹는 방법이 따로 있어요

우선 노른자를 터트려 비벼준 후

1/3을 그대로 먹은 후

다시마식초를 톡톡 넣어서

남은 면을 비벼 먹기!!

 

이게 먹는 방법에 따라 맛과

풍미 감칠맛이 달라지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신걸 좋아하지 않는데

다시마식초가 진짜 매력적이더라고요

 

 

 

유부초밥과 함께해서 먹어도 좋고~

아 ~ 지금 리뷰하면서도 군침이

이러니 선유도공원 한강 맛집이지!!

 

 

그리고 마지막은 함께 나온 밥을

남은 양념에 슥슥 비셔서 먹기!!

면도 엄청 쫄깃하고 좋았는데

이 비빔밥도 매력적이었답니다 ^^

 


 

길치여행가 제이핑거

오늘은 선유도공원 한강 맛집

선유우동 마제소바를 이야기했답니다

 

 

제이핑거

안녕하세요 ^^ 비전공자 직장인 취미미술 손그림을 그리는 "J-Finger 제이핑거" 입니다 알록달록 재미있는 세계로 놀러오세요 ^^ 블로그 https://blog.naver.com/jhshjh9455 https://in.naver.com/jhshjh9455 https://jhshj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