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안국역카페 담장옆에국화꽃 인사동 팥빙수 맛집일세 ~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2. 5. 16.
728x90
반응형

 


인사동데이트, 안국역카페

담장옆에국화꽃 안녕인사동점

팥빙수 맛집일세 ~


 

이제는 반팔을 입어도 이상하지 않는

그런 따뜻한? 약간은 더워진

여름날이 되었네요 ~

이런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는데요 ~ 바로 팥빙수!!

그래서 오늘은 인사동 안국역카페 중

제대로 된 팥빙수 맛집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팥빙수를 좋아하시는 분들

저를 따라서 고고!! 출발해볼게요

 

 

 

 

저는 종종 전시를 관람하러

인사동데이트를 즐긴답니다 ~

요즘 안녕인사동에는 재미있는

한국의 신비로운 12가지 이야기 전시를

하고 있어요 ~ 덕분에 전부터 먹고 싶었던

팥빙수 맛집 안국역카페로 향했어요.

 

담장옆에국화꽃CCOT

안녕인사동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저처럼 전시와 함께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전시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서울 전시/인사동 데이트 한국의 신비로운 12가지 이야기

서울전시 인사동 데이트 추천 한국의 신비로운 12가지 이야기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전시를 보러 다녀왔어...

blog.naver.com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생각보다 큰 규모의 예쁜 카페!!

특히 인사동 지역에 맞게 

음료와 디저트가 한식과 현대적인

이미지를 퓨전으로 해서 만들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 특히나 한식 디저트

너무 이쁘고 맛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실내공간도 굉장히 넓고 이쁘더라고요

커다란 창뷰로 인사동 골목도 둘러보고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어요.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커피

그리고 팥빙수와 달콤한 디저트

오랜만에 인사동데이트다 보니

설레서 그런지 다양한 걸 맛보고 싶어

이렇게 푸짐하게 주문하게 되었네요.

 

 

 

 

담장옆에국화꽃CCOT에 가면

꼭 먹어야 할 디저트는 바로 "팥바빙수"

안국역카페 중 팥빙수 맛집으로

알려진 만큼 푸짐하면서도 이쁜 게

먹기 전부터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너무 단 팥빙수는 별로인데

이곳은 팥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도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더라고요.

거기에 팥바 아이스크림이 떡 하니

올라가 있어, 넘나 귀여운 거 ~~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아맛나 아이스크림

(전 옛날사람)의 고급 버전?? ㅎㅎ

암튼 달달 시원하면서도 담백

달콤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메인 디저트 "과일양갱"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역시 질 좋은 팥으로 만든 양갱

위에 생과일 딸기와 크림이 어우려 저

달콤하면서도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러니 안국역카페로 인기가 많지 ~

 

조금 아쉬운 건 너무 작은 편

맛있어 그런지 더 아쉽게 느껴졌어요.

 

 

 

 

오랜만에 인사동데이트 ~

안녕인사동에서 전시도 보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팥빙수도 먹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팥빙수 맛집! 안국역카페

담장옆에국화꽃CCOT 에서

맛있고 즐거운 데이트 어떨까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제이핑거

안녕하세요 ^^ 비전공자 직장인 취미미술 손그림을 그리는 "J-Finger 제이핑거" 입니다 알록달록 재미있는 세계로 놀러오세요 ^^ 블로그 https://blog.naver.com/jhshjh9455 https://in.naver.com/jhshjh9455 https://jhshj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