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여행 애월펜션 프라이빗 게스트하우스 인제주 이쁨가득~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7. 7.
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제주도 숙박

프라이빗 게스트하우스

애월펜션 인제주


 

이제 곧 장마가 지나가고 나면

무더위를 피해 다들 여름휴가를

떠나실 거 같아요 ~ 특히 신비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여행

이곳을 빼놓는다면 섭섭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애월에 자리한

프리아빗한 게스트 하우스

겸 펜션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다 같이 ~ 인제주펜션으로 고고씽!

 

 

 

 

제주도 5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숙박, 펜션을 뽑는다면 저는 이곳을

선택할 거 같아요. 이유는 애월

협재해수욕장 차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해수욕을 즐기고

이동하기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숙박비가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여행 추천지는 아래 클릭!!

 

제주도여행 황우지해안 선녀탕 천연 바다 풀장 스노쿨링 명소일세 ~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천연 바다 풀장 스노쿨링 명소 황우지해안, 선녀탕 이제 진짜 뜨거운 여름이에요. 이런 시기에는 시원하고 멋진 바다에 가서 휴양도 하고 ~ 물놀이하는 시간을

jhshjh9455.tistory.com

 

제주도여행 맛집! 해녀촌 성게국수 회국수 찐맛일세 ~

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회국수 성게국수 맛집 해녀촌 제주여행을 하면서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바다 숲 풍경도 있지만 맛있는 것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사실 저는 화려하고 이쁜 레스

jhshjh9455.tistory.com

 

 

 

제가 여행할 시기 수국이 만발할 때

이쁘게 꾸며진 인제 주 펜션 덕분에

이곳에서도 제주도 자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특유의 싱그러움과

돌담이 포근하게 감싸 주면서

건물이 일반 게스트하우스 라기보다

예쁜 펜션으로 되어 있어 사진 찍고

놀기 너무 좋더라고요 ^^

 

 

 

 

특히 정원이 너무 이쁘게 꾸며 있어요

이곳에는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이쁜 정원

나무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힐링하고

쉬어갈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우선 근처에 뷰가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줘서 눈의 피로감이 없어 굿!

 

 

 

 

돌담과 정원뿐만 아니라 이렇게

루프탑도 있었어요. 아쉽게도 이날

날씨가 그리 맑지 않아 ~ 사진으로

그 감동을 담을 순 없었지만 

멀리 보이는 비양도 섬이 멋스럽게

다가왔어요. 이 루프탑에는 바베큐

시설도 되어 있어 식사하기도 좋고

와인 한잔 즐기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

 

 

 

 

사실 이곳의 방은 멋진 모습보다는

작고 소담 소담한 분위기예요.

우린 2~4인 숙박 가능한 복층을 

예약했는데요 비수기에 다녀온 덕분에

9만원에 예약을 했어요. 성수기 시즌에는

15만원 정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

암튼 이건 숙박 시기, 인원수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암튼 1층에는 작은 냉장고, 화장실

화장 세면대, 테이블, 싱크대, 전자렌지

커피포트, 등이 있었고요.

복층으로 올라가면 포근한 침구가 있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세면대 겸 화장대?가

샤워실과 분리되어 따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어메니티도 

호텔 못지않게 잘 되어 있었어요.

 

샤워실도 굉장히 넓어서

협재해수욕장에서 놀고 들어와

2명이 같이 씻어도 편하게 사용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이쁜 밤 풍경

제주는 도 밤 풍경이 예술~~

조명도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

멋진 뷰 카페 야경 카페 못지않게

지내고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아, 지금은 이 루프탑에 와인바가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 밤 분위기

있게 칵테일 한잔 너무나 멋진고 ~~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바로!!!

펜션에서 숙박을 하면 조식이 무료

카페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모습의 카페가 나와요. 

참고로 이쁜 자리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더 못 찍고 왔네요 아쉽

 

 

 

 

짜잔 너무 이쁜 조식이 나왔어요.

일반적인 스크램블이 아닌 

정말 도톰하고 고급 파이 스타일

그리고 토스트 빵 상큼한 샐러드

커피 & 음료는 선택!! 사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 너무 이쁘게

잘 나와 행복한 브런치를 즐겼어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제주도여행 중 정말 좋았던

프라이빗 게스트하우스 애월 펜션

인제주 소개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