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도톤보리 야경명소 리버크루즈! 랜선여행 떠나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7. 12.
728x90
반응형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 야경명소 랜선여행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건강한 주말을 보내셨나요?

이쿠 ~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다시금 이런 안부를 묻게 되네요

곧 더운 휴가철이라 이런저런

즐거운 계획들을 많이 하셨을 텐데

아쉽게도 올해의 여름은 집콕을 해야 할

상황인 거 같아 뭔가 섭섭한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 화려한 야경이 멋진 랜선여행

이야기로 기분 전환을 해보려 합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일본여행기는

NO 재팬 이전인 2018년에 다녀온

사진과 추억을 바탕으로 이야기해요

그냥 추억을 묻어버리기에 여행이

고픈시기다 보니 이렇게 소개하는 것이니

불편하신 분들은 살포시 ~ 패스해주세요

 

 

 

 

오사카여행 하면 대표적인

가볼만한곳! 랜드마크 도톤보리!

화려한 조명과 다양한 먹거리와

중간에 흐르는 강물과 야경이

매력적인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아마 오사카를 다녀가신 분들은

모두 이곳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기셨을 거 같아요 ^^

 

저 또한 오사카의 대표적인 타코야끼

그리고 100엔 스시, 돈키호테 쇼핑

등 다양한 걸 즐기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오사카 가볼만한곳 도톤보리 타코야끼 맛집 아치치혼포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타코야끼 맛집 앗치치혼포 주말 동안 정말 엄청나게 비가 내렸네요 습하고 덥고 이런 시기가 좀 길어질 거 같다고 하니 조금 기운이 빠지는 거 같아요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맛집 100엔초밥 사카이스시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맛집 100엔 초밥 사카에스시 어김없이 찾아온 월요일이네요 눈 깜짝할 사이에 ~ 주말이 지나가고 다시 월요일이 시작한 날 왠지 모르게 아쉬움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잠만

jhshjh9455.tistory.com

 

 

 

저는 뚜벅이여행자 ~ 아마 저처럼

오사카주유패스 교통카드를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도톤보리에서

다양하게 사용하셨을 거 같아요 ^^

이 패스권 하나로 교통도 할인

쇼핑도 할인 그리고 오늘 소개할

도톤보리 강 리버크루즈 탑승권을

무료로 즐기셨을 거 같아요.

 

돈키호테 바로 앞에 리버크루즈

매표소가 있는데요 ~ 이렇게

주유패스권으로 배 탑승권을 받았네요

 

 

 

 

2018년 배 탑승 시간은 

오후 1시 ~ 오후 9시 10분까지

탑승할 수 있었는데요. 낮보다는

이렇게 화려한 조명이 이쁜 밤!

야경으로 즐기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약 20~25분 코스였어요 ^^

 

굳이 배를 타고 시간을 보내야 하나?

이런 생각을 했지만 이거 생각보다

재미있고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가이드 분이

일본어, 한국어로 센스 있게

설명을 재미있게 해 주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았어요. 

오사카 가볼만한곳! 인정 인정

오사카 야경명소 인정 인정 ^^

 

 

 

 

오사카여행의 대표적인 도톤보리

역시나 알록달록 화려한 네온

조명 간판들이 비추는 야경이 강에

비출 때 주는 매력이 어찌나 이쁘던지

혼자 하는 여행이라 더 운치 있고

낭만적이게 다가왔던 거 같아요 ^^

 

 

 

 

도톤보리의 메인 다리 에비스바시

오사카의 대표적인 음식인

오코노미야끼!를 만들 때 사용하는

뒤집게 조리도구 모양의 다리예요.

생각 없이 그냥 돌아다녔을 땐

이 다리의 모양 뒤집게 가 촘촘하게

새워진 모습인걸 몰랐는데 이렇게

리버크루즈를 타고 보니 ~ 

바로 알겠더라고요 ~~ 오호 신기한 거

 

그리고 에비스바시 밑으로 들어가면

동그란 모양의 조명이 나오는데요

그것도 오코노미야끼를 상징한다고 해요

 

 

 

 

오사카여행 때 거의 대부분 여행객이

사진 찍는 포토존이 있는데!! 바로 이곳

에비스바시 글리코제점 옥외간판

넘나리 ~ 화려하고 재밌는 고 ^^

 

 

 

 

도톤보리에 처음 생긴 큰 간판이

바로 글리코제점 옥외 간판이라고 해요.

재미있고 화려한 모습에 엄청난

홍보 효과가 되었고 그때부터

도톤보리의 다양한 브랜드의

간판 상점들이 생겨났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지금은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가 되었다고 하네요 ^^

 

 

 

 

그리고 리버크루즈를 타고 이동 중

만나 화려한 벽화 그림의 건물 ^^

이게 바로 일본의 러브호텔!!

왠지 이곳에서의 러브호텔은 하나의

포토존이 된 게 너무 신기했어요.

여기서 또 우리나라와 다른 문화 ㅋㅋ

음... 참으로 일본스러운 곳이었네요

 

 

 

 

마지막 끝은 돔! 공연장

그리고 그 옆으로는 강뷰, 야경을

보며 분위기있게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볼수 있었답니다 ^^

낭만을 즐길 수 있던 추억이었답니다

랜선여행으로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의 랜선여행 이야기는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야경명소

리버크루즈를 소개했어요

 

모든 분들 코로나 조심!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도톤보리 · 〒542-0071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542-0071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