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푸른 바다 치넨미사키공원으로 방구석 랜선여행 ~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8. 9.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푸른 바다 뷰 치넨미사키공원

방구석 추억, 랜선여행


 

요즘 같은 날씨 진짜 멋진 바다를

보러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거 같아요

하지만 코로나 4단계가 좀처럼

나아지지 않은 상황이라 여행하기

힘들어 ~ 그냥 예전에 갔던 사진을

꺼내보며 추억여행을 즐기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너무 예뻤던

오키나와 바다 이야기를 해볼게요

 

참고로 이 여행기는 2017년

 NO! japan 이전에 다녀온 사진이에요

이곳의 이야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살포시 패스를 부탁드려요.

 

 

 

 

오키나와 여행을 하면서 제가 봤던

가장 아름다웠던 바다 뷰 포인트를

뽑자면 저는 남부에 자리한

치넨 미사키 공원을 뽑을 거 같아요.

 

참고로 이곳은 전편에 소개했던

간가라계곡과 가까이에 있어

함께 코스로 정해서 여행하기 좋았어요

 

 

간가라계곡이 궁금하면 아래 클릭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자연 숲 간가라계곡으로 방구석 추억여행 ~

방구석 랜선 추억여행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남부투어 간가라계곡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한다고 하네요 ~ 덕분에 폭염은 조금 나아질 거 같지만 특유의 습함은 불쾌지수를 높이는 것

jhshjh9455.tistory.com

 

 

 

제가 갔을 당시만 해도 남부 쪽은

그렇게 많은 분들이 여행하지 않았는데요

이곳은 오키나와 현지 로컬분들은

그 유명한 만자모 보다 사랑받는

새해 해돋이 명소라고 하더라고요.

 

이곳에 도착해서 보이는 풍경은

신비할 정도로 투명했던 바다가

한눈에 펼쳐졌어요.

 

진짜 도착해서 사진 찍기보다는

멍하니 바다를 한참 바라봤던 거 같아요

 

 

 

 

남태평양 푸른 바다 그리고

초록 연둣빛 오름 전망대 뷰까지

신비하면서 묘한 매력을 갖게 했어요

이래서 오키나와까지 여행을 왔지

하면서 한참을 즐겼던 거 같네요 ^^

 

 

 

 

이곳 치넨미사키 공원은 "치넨곶공원"

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곶"이라는 건

바다로 돌출되어 나온 땅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계단을 따라 연둣빛 곶으로 내려갈수록

눈앞에는 더 선명하게 푸른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

 

 

 

 

그저 감탄만 나오던 풍경

너무 고맙게도 이날 날씨까지

너무나 맑고 쨍해 ~ 이렇게

에메랄드빛부터 깊은 블루 컬러의

다양한 다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왜 이곳이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여행지 인지

그냥 바로 알수 있었어요 ~

 

 

 

 

오름 곶 위에서 바닷 바람을 맞으며

잠시 풍경을 바라보기 만해도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면서

힐링 그 자체였어요.

파도치는 소리, 바닷 바람 소리

특유의 내음까지 너무 좋았답니다

 

방구석 랜선여행으로 이 감동이

다 전해지지 않아 너무 아쉽네요.

 

 

 

 

워낙 바다가 이뻐서 현지에서는

웨딩촬영지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아마 우리가 제주도, 거제도에 가서

웨딩촬영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겠죠!!

 

660m 고가다리 "나이카나이 다리"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며

이곳까지 오는 풍경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왜 많은 분들이 렌터카를 이용해서

드라이브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치넨미사키공원은 오키나와 남부의

해안을 180도로 볼 수 있는 너무

이쁜 바다였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볼 수 있는 "쿠메지섬"

그냥 신비롭고 아름답게 다가왔어요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았던 정말

푸르고 맑던 바다 풍경 ~

영상으로 함께 보면서 힐링!!

방구석 추억 랜선여행 함께 즐겨볼게요

 

 

 

 

푸른 바라를 보며 달콤 새콤한

파인애플도 맛보고 ~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즐겼답니다.

 

참고로 오키나와 특산물 중 하나는

바로 이 파인애플이었어요 ^^

 

 

 

 

마지막 이곳의 터줏대감 냐옹이

파도소리를 들으며 쨍한 볕을 받으며

이렇게 여유를 즐기는 고양이 모습이

귀여워 사진으로 담고 다음

여행지로 출발했답니다 ^^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아름다운 푸른 바다 ~

오키나와 남부 치넨미사키공원

방구석 추억 랜선여행을 이야기했어요

 

아!! 그리고 제가 "주희핑거" 그림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 아래 링크 남겨둘게요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26°10'00.2"N 127°49'47.0"E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