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랜선여행~ 아메리칸빌리지 초밥 맛집 구르메스시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9. 13.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랜선여행

아메리칸빌리지 맛집

회전초밥 구르메스시


 

오늘도 돌아온 ~ 랜선여행

푸른 바다 예쁜 풍경이 있는 오키나와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게 스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매번 이렇게 소개할 때마다 

2017년 추억여행이라는 점.

NO! 재팬 이전에 다녀왔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일본여행이 불편하시면

살포시 이번 편은 패스해주세요.

 

 

 

 

전에 소개했던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었던 야경명소 쇼핑거리

아메리칸빌리지 에는 맛집들도

가득했어요. 타코라이스, 오코노미야키

하지만 제가 선택한 집은 바로

회전초밥 스시 전문점!!

 

이곳은 특히나 저렴한 가격에

오키나와 바다에서 잡은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께

사랑받던 곳이었어요.

 

아메리칸빌리지 궁금하면 아래 참고!

 

오키나와 랜선여행 ~ 쇼핑과 야경명소 아메리칸빌리지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오키나와 쇼핑 야경명소 아메리칸빌리지 랜선여행 요즘 여행이 고파서 그런지 자꾸만 지난 추억여행 사진을 꺼내보며 그 마음을 달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노을 지

jhshjh9455.tistory.com

 

 

 

사실 이곳은 식사 타임인 점심 저녁에는

대기가 있을 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은

오키나와의 회전 초밥 맛집 중 하나!!

 

그런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ㅠㅜ 이곳도

지금은 잠시 임시휴업을 한다고 하네요.

아 ~ 진짜 미리 다녀오길 너무나 잘한 듯

 

 

 

 

구르메스시는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넓은 편이었어요. 이렇게 레일이 있는

BAR 테이블석도 있고 가족석도 있고

특히 좋은 점은 혼자서 초밥을 먹어도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 그리고 신선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종류의 스시들이 가득했다는 거예요

 

 

 

 

자리를 안내받으면 이렇게 점원이

생고추냉이 그리고 물, 컵을 준비해줘요.

그럼 간장을 꾹꾹 눌러서 ~ 간을 맞추고

녹차가루를 풀어 녹차 한잔을 마시면서

잠시 메뉴를 감상하기로 했어요 ^^

 

 

 

 

구르메스시 초밥 종류는 엄청나게 많았어요

저렴한 110엔을 시작을 360엔 사이

가격을 보면 전체적으로 저렴하고 착했고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던 거 같아요.

아, 디저트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

후식을 함께 즐기기도 좋았어요.

 

 

 

 

주문을 할 때는 회전을 돌고 있는 초밥을

골라서 먹어도 좋고 먹고 싶은 메뉴가 있을 땐

이렇게 메뉴판에 있는 스시를 가리키면

바로 앞에서 만들어 주신답니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참치 대뱃살 - 270엔

쫄깃 고소한 대뱃살은 입에 넣는 순간

스르륵 녹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정말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그리고 장어초밥 세트 - 360엔

우선 크기부터 압도하는 사이즈 ~

통으로 올려진 녀석, 그리고 김밥 형식으로

장어!!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단짠의 맛이 느껴져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내 사랑 연어초밥 - 210엔

연어를 너무나 좋아하는 터라 ~~

믿고 먹기!! 부드러운 연어살에서는

단맛이 나면서 위에 올라간 양파와 쪽파!

그냥 이것도 맛있는 고 ~~

아 ~ 사진으로 이 맛이 전해질 지 아쉽네요

그래도 오키나와 랜선여행 계속 봐주세요 ^^

 

 

 

 

그리고 새우도 빼놓을 수 없겠죠!!

사실 이날 대방어 초밥을 머고 싶었는데

똑 떨어졌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좋아라

하는 새우 2종류도!! 먹었어요.

가격은 180엔, 그리고 살짝 구운 새우 210엔

통통하니 고소한 게 있어도 맛난 고!!

 

 

 

 

이밖에도 정말 많은 초밥을 먹은 거

같은데 ~ 먹는데 집중해서 그런지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신선하고 질 좋고

맛있는 스시, 초밥을 먹어 너무 좋았답니다

가성비까지 좋았던 아메리칸빌리지 맛집!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의 랜선여행 이야기는

오키나와 맛집 아메리칸빌리지 자리한

회전 초밥 구르메스시 를 소개했어요.

다음 편도 ~ 기대해주세요 ^^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귀요미 강아지 능이! 간식이 먹고 싶어요 #shorts

#shorts 먹보 강아지 능이 ~ 오늘도 그는 이렇게 애절한 눈빛으로 간식을 갈구한다!! 너무 귀여운 모습 보고 심쿵하고 가세요 이름 : 능이 (스피츠) 나이 : 12살 (할부지) 성별 : 男 이지만... 수술 후

youtu.be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구루메스시 · 2 Chome-4-5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