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캠핑 식물원 감성 물왕저수지 시흥카페 숲에숨다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시흥 가볼만한곳 

물왕저수지 시흥 카페

식물원 캠핑 감성 숲에숨다


 

요즘 날씨 정말 좋네요 ^^

가을가을 한게 ~ 어디론가 마구

떠나고 싶은 느낌 특히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그런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시흥에 자리한 특별한 곳

물왕저수지 캠핑 감성의 식물원 카페

숲에숨다를 소개할게요 ^^

 

 

 

 

짜잔 이렇게 초록초록하면서

캠핑장 분위기가 나는 이곳이 바로

시흥카페 중 특별한 숲에숨다예요.

 

위치는 물왕저수지 바로 근처 5분 거리

차 이동으로는 1분 거리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고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이곳은 물왕저수지뿐만 아니라

관곡지 갯골생태공원이랑 가까워

함께 코스로 즐기셔도 좋은 곳이었어요.

 

 

서울근교 데이트 봄나들이 추천지 시흥 갯골생태공원

서울근교 데이트 봄나들이 추천지 시흥 가볼만한곳 시흥 갯골생태공원 지난 토요일 봄비가 내리더니 하늘엔 미세먼지가 조금 덜한 맑은 봄날이 온거 같은 날이에요 아직 동네에는 봄꽃이 피지

jhshjh9455.tistory.com

 

시흥 가볼만한곳 연꽃테마파크 관곡지 데이트하기 좋아요~

서울근교 시흥 가볼만한곳 주말데이트 추천지 연꽃테마파크 관곡지 야호 야호~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이날을 어찌나 기다리는지 ^^ 전 주말보다 금요일이 가장 설레고 기분 좋아지는 거 같아요

jhshjh9455.tistory.com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보리굴비마을 쫄깃 고소해요

시흥 가볼만한곳 물왕저수지 맛집 보리굴비마을 가을 가을 한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전 왠지 그냥 집에 있으면 아쉬움이 많은 그런 날이라 그런지 집 근처에 있는 곳에서 산책도 하고 맛있는 식

jhshjh9455.tistory.com

 

 

 

 

시흥카페 숲에숨다

연중무휴 11:00 ~ 21:00

 

1층 3층 루프탑에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텐트 자리가 있고

2층 3층에는 이렇게 초록감성을

식물원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2층에 들어서는 순간 정말 숲향이

가득담긴 피톤치드 가득한 곳이었어요.

우와 ~ 어떻게 이렇게 촘촘하게

숲으로 꾸며놨지? 할 정도로 ^^

 

참! 캠핑존은 1회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되어 있었어요.

이곳에 쉬어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커플분들이더라고요

 

 

 

 

진짜 식물원 숲에서 커피 한잔 하는

기분이 물씬 풍기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의 초록 식물들은 모두

싱싱한 생화라는 게 더 좋았어요.

흙장난식물연구소에서 좋은 흙

그리고 식물들이 잘 자랄 수 있는

식재로 계속해서 가꾸고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도 플로리스트가

계속해서 관리하고 꾸미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 모습이 그림처럼 이쁘더라고요.

딱 분위기가 데이트하기 좋은 ^^

 

 

 

 

메뉴는 이렇게 음료와 브런치!

커피, 전통차, 에이드, 허브차

그리고 수제쿠키, 케이크, 브런치

음료 가격은 4,900 ~ 7,900원

위치가 물왕저수지 쪽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분위기를 생각하고

특히 시그니처 메뉴 대추고차

같은 경우는 퀄리티가 좋아

아쉽지 않았던 거 같아요 ^^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저는 당시 부모님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 그래서 메뉴들이 다양

 

추천메뉴 였던 대추고차 - 7,900원

카라멜마끼아또 - 6,900원

패션후르츠 에이드 - 6,900원

그리고 달달한 르뱅쿠키 - 1개당 3,900원 

 

 

 

 

음료들의 상태는 좋았어요.

이 중에서 대추고차!! 강추 ^^

 

대추랑 잣이 가득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깊으면서도 특유의

단맛이 나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딱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커피 같은 경우 원두 4가지로

로스팅해 향이 참 좋았답니다 ^^

마지막 패션후르츠에이드

이건 뭐 다들 아는 그런 맛!!

 

 

 

 

그리고 정말 달달구리 촉촉했던

디저트 르뱅쿠키!! 

 

수제로 만든 르뱅쿠키 안에는

호두 및 견과류가 가득 들어가

있었고 정말 달콤해서 먹기 좋았어요

알고 보니 르뱅쿠키는 뉴욕타임즈에서

죽기전에 먹어야할 쿠키라고 하더라고요

 

음료들과 함께 달달한 디저트를

함께 마시며 식물원 캠핑 감성까지

느낄 수 있어 정말 좋은 데이트였어요

 

 

 

 

우리가족 ^^ 데이트 사진 찰칵찰칵!

행복해하시는 부모님 모습에

저도 기분 좋고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자연을 즐길 수 있던 식물원 분위기

물왕저수지 시흥카페 만족했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은 주말데이트 하기 좋은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숲에숨다

이곳에서 식물원과 캠핑을 함께

즐기면서 쉬어가는 건 어떨까요^^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