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신비한 바다속 세상으로 랜선여행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1. 8.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츄라우미 수족관 

방구석 랜선여행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네요 ~

뭔가 이럴 때는 저는 꼭 바닷속에

있는 기분이 들 때가 있어요 ^^

그래서 오늘은 바닷속 랜선여행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 오키나와 여행 편은 2017년

노!재팬 시절에 다녀온 이야기예요 ~

일본이 불편하시면 이번 리뷰는

살포시 패스 부탁드릴게요 ^^

그럼 ~ 본격적으로 신비로웠던 그곳

오키나와 가볼만한곳으로 떠나볼게요

 

 

 

 

오키나와 북부에는 정말 아름다운 곳들이

많았었는데요 ~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던 곳이 바로 ^^

츄라우미 수족관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커다란 수족관에 푸른 고래가 인사를

해주는 정말 바닷속 세상 같은 곳이랍니다.

 

특히 북부 쪽의 바다 풍경은 정말 멋진 곳이

많아요. 만좌모 코끼리 절벽과

함께 코스로 즐기면 남나리 좋다는 거 ~

 

 

북부의 바다가 궁금하면 아래를 클릭 ^^

 

오키나와 랜선여행! 만자모 코끼리절벽 바다뷰 풍경 ~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코끼리절벽 만자모 바다뷰 풍경 랜선여행 요즘 같이 가을 날씨에 떠나면 너무 좋은 곳은 바로 바다!! 특히 이름 아침 붉게 물든 풍경을 보면 정말 이세계가 아닌 새로운 세

jhshjh9455.tistory.com

 

오키나와 랜선여행 에메랄드 바다 비션비치 산책, 만좌모 맛집!

오키나와 북부 랜선여행 에메랄드 빛 미션비치 산책 만좌모 맛집 과자의전당 런치 하늘은 높고 구름은 동동 떠있는 요즘 정말 여행이 고픈 시기가 아닐까 싶어요 반짝반짝 에메랄드 빛 바다가

jhshjh9455.tistory.com

 

 

 

도착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맑고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이에지마섬이 인사를 했어요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 섬까지

야무지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당시 입장료는 렌터카 회사에서 

할인을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고

바로 입장을 했답니다  ~

 

아쿠아리움 수족관에 입장하면 바로

이렇게 산호초와 불가사리를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이노의 생활"이 나왔어요

반가운 마음에 이렇게 인사를 했네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츄리우미 수족관

이노의 생활을 지나 본격으로 신비롭고

예쁜 "산호의 바다"를 이렇게 났답니다.

산호들과 알록달록 컬러감이 다양한

물고기 친구들을 만나니 어찌나 설레던지 ^^

왜 이곳이 오키나와 가볼 만한 곳으로

인기가 많은지 한눈에 느낄 수 있었어요.

 

 

 

 

물고기들도 너무 귀엽고 신기했지만

수족관 개방형 지붕으로 되어 있어

이렇게 태양 자연광이 들어와 더 맑고

신비롭게 다가왔던 거 같아요 ^^

 

이곳은 대규모의 70종의 암초들과

작고 귀여운 물고기들로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 중간에 산호초 안에서 

곰치가 스멀스멀 헤엄을 치며 나오는데

그 크기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 ~

 

 

 

 

그리고 진짜 인기가 많았던 정원장어 뱀

모래 속에서 뽕긋뽕긋 한 마리씩 나와

춤을 추던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

 

이 작은 녀석들을 보고 있는데

리엑션이 큰 여자분이 꺄~ 징그러

(일본 여자분 ㅋㅋ) 소리를 질러

옆에 함께 보던 꼬마가 놀라 울음을

터트렸다는 후문도 ^^

 

 

 

 

오키나와 츄라우미수족관은 특히

예쁜 컬러감을 자랑했어요 ~

보랏빛, 푸른빛, 노란빛, 핑크빛

어우러진 모습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진짜 맑은 바다에 스노쿨링 하는

기분을 고스란히 느낄수 있었답니다.

 

 

 

 

제가 상상했던 신비한 바다의 모습을

담고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아 ~ 아쉽게도 랜선여행으로

그 생동감이 다 ~ 전해지지 않아 아쉽네요.

 

 

 

 

드디어 이곳의 메인인 "흑조의바다"

수족관으로 이동을 했어요.

여기까지 오는데 한시간이 넘게 둘러보고

왔던 거 같네요 ~ (그만큼 이쁜 곳이 많았어요)

 

흑조의 바다 수족관은

전체 길이는 10m. 폭은 35m, 깊이는 27m

의 진짜 거대한 아쿠아리움이에요 

진짜 보는 순간 압도되는 느낌 ~ 우와 ~

라는 감탄사가 나오더라고요 ^^

 

 

 

 

제가 여행할 2017년 당시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족관이었는데요 ~

이렇게 복수의 고래상어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매력이었어요.

고래상어를 진짜 보고 싶었는데

정말 가까이에서 자세하게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자유롭게 헤엄치는 고래상어와 크고

작은 물고기들 앞에서 인증샷 찰칵찰칵!!

 

 

 

 

고래상어와 더불어 SF영화 우주선

모양을 한 거대한 쥐가오리가

헤엄치며 제 머리 위를 다닐 때 정말

너무 신기하기도 했고 조금은 무섭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

정말 이곳에서 한참을 바닷속 세상에

빠져서 멍 때리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금도 그때가 생생하게 ~ 기억날 정도로

너무 이쁜 츄라우미 수족관이었어요.

 

 

 

 

마지막 상어가족 친구들까지

보고 우리는 돌고래쇼를 보러

향했답니다 ~ 츄라우미 수족관은

하루 종일 있어도 너무 재미있고

멋진 바닷속 신비로운 세상이었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의 방구석 랜선여행 이야기는

오키나와 가볼만한곳으로 가장

대표하는 바닷속 세상

츄리우미 수족관을 리뷰를 했답니다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추라우미 수족관 · 424 Ishi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06

★★★★★ · 수족관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