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츄라우미수족관 돌고래라군으로 랜선여행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츄라우미수족관 돌고래 라군

돌고래 따라 랜선여행 떠나요


 

거센 겨울바람에 너무나 추운 날이

되면서 왠지 모르게 햇볕 쨍한

푸른 여름이 그리워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푸른 바다와 더불어

귀여운 돌고래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던

추억여행을 이야기하려고 해요 ^^

 

참고로 이 여행은 2017년에 다녀온

여행이라는 점 ~ 지금은 그리운 시절이라

이렇게 소개한다는 것이니 ^^

기분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키나와여행을 하면서 어린 소녀가

된 기분이 들 정도로 신나고 재미있던

일을 뽑자면 저는 츄라우미수족관이었어요

워낙 동물을 좋아하는 점도 있지만

푸른 바다와 더불어 고래상어 게다가

이렇게 귀여운 돌고래 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서였어요 ^^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신비한 바다속 세상으로 랜선여행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츄라우미 수족관 방구석 랜선여행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네요 ~ 뭔가 이럴 때는 저는 꼭 바닷속에 있는 기분이 들 때가 있어요 ^^ 그래서 오늘은 바닷속 랜선여행을 이

jhshjh9455.tistory.com

 

 

 

츄라우미수족관 바로 바다 앞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에는

아빠 돌고래, 엄마 돌고래 부부가

자유롭게 수영을 하면서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참고로 이곳은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고, 바다랑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돌고래라군 개방 시간에 맞춰

본격적인 만남이 시작됐어요 ^^

 

돌고래 엉덩이도 춤추게 하는 그런

신나는 음악과 함께 관찰회 타임

돌고래를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공부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아쿠아리스트 분과 함께 악수를

시작으로 이렇게 신나게 인사!!

 

 

 

 

정말 좋았던 점은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돌고래와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정말 1m 거리 정도에서 활짝 웃으면서

인사하는 돌고래를 보고 있자면

저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고

귀엽다 라는 말만 계속했던 거 같아요.

 

 

 

 

돌고래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며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특징에 대해

하나하나 배울 수 있는 재미있고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먹이를 따라서 졸졸 따라오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 노래 부르는 특유의

목소리도 너무 이쁘고!!

 

돌고래쇼와는 또 다른 교육적인

프로그램이라 정말 좋더라고요 ^^

이러니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하면

츄라우미수족관 돌고래라군을 뽑는 듯!!

 

 

 

 

눈은 어떻게 생겼고 피부는 어떻고

그리고 숨을 쉬는 곳은 어디인지

부끄부끄한 생식기에 관한 것 까지

하나하나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게

너무 유익한 시간이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하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추억의 랜선여행 ~ 어떤까요!!

너무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ㅎㅎ

 

 

 

 

무엇보다 가끔씩 눈을 깜빡깜빡 윙크를

하는데 그게 또 어찌나 귀엽던지

게다가 엄청나게 애교가 많았어요

아쿠아리스트 옆에 와 살도 비비면서

만져달라고 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돌고래라군을 보면서 계속 심쿵타임 이었어요

 

핫!! 아직도 그 모습이 막 생생하네요 ^^

 

 

 

 

돌고래와 가까이에서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 마지막

안녕 ~~ 하면 이렇게 멀리 떠나가는

모습까지 최고였던 여행이었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의 랜선여행은

오키나와 가볼만한곳

츄라우미수족관 돌고래라군

이야기를 했답니다 ^^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추라우미 수족관 · 424 Ishi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06

★★★★★ · 수족관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