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랜선여행 우메다 와규 스테이크 카레 맛집 브르노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오사카 랜선여행 가볼만한곳

우메다 와규 스테이크 카레 맛집

브르노 레스토랑 Bruno


 

저는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 카레!! 이러다 보니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꼭 그 지역만의 특징을 가진

카레 맛집들을 꼭 가보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특별하면서

퀄리티가 상당했던 카레맛집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제가 오사카 랜선여행은 2018년

NO!JAPAN 이전 여행이었어요.

지금 여행이 그리운 시기라

소개하는 것이니 ~ 불편하시면

이번 편은 패스 부탁드립니다.

 

 

 

 

오사카여행 야경 명소로 알려진

두곳이 있어요 ~ 저번편에 소개했던

우메다 스카이정원 그리고 햅파이브

라는 곳이에요.

특히 햅파이브는 쇼핑의 명소!!

우메다역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었어요

빨간색 대관람차를 타고 감성을

즐겼다면 ~ 이번에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서 맛집으로 향했어요.

 

이곳은 정말 우연하게 찾아간 곳이에요

워낙 배가 고팠기도 했고 가까운 곳에

현지인들만 가득한 음식점을 찾다 

자연스럽게 들어간 곳이에요.

 

 

오사카 랜선여행 ~ 야경 명소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오사카 가볼만한곳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야경 명소 랜선여행 요즘 왜 이렇게 여행을 가고 싶은지 아무래도 역마살이 다시금 올라온 게 아닌가 싶어요 ~ 사실 코로나 이전에는 진짜 여기

jhshjh9455.tistory.com

 

 

 

정확한 위치는 햅파이브 바로 옆 

한큐 MAN`S 쇼핑몰 7층에 있어요 ^^

참고로 MAN`S 쇼핑몰은 남성 전문 쇼핑몰!!

 

7층으로 올라가 진짜 맛있는 향기가 솔솔

뭐에 홀린 듯 들어간 곳이 바로 "브르노"

와규 스테이크 카레 레스토랑이었어요.

 

참고로 오사카쪽은 와규 스테이크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예요.

소고기도 먹고 카레도 먹을 수 있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두가지!!가

있으니 정말 자연스럽게 들어간 거 같아요

 

  

 

 

사실 살짝 부담스러운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라 약간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도 해외여행 중인데 한끼 정도는

이런 분위기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하나의 추억!! ^^

 

테이블 위에는 다양한 토핑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즈, 락교, 생강절임, 피클, 매실, 시금치

등등 카레와 함께 먹으면 좋을 토핑들

 

 

 

 

저희가 찾아간 시간이 오후 9시쯤

늦은 시간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알고 보니 이곳은

40년 전통 와규 스테이크 레스토랑으로

데이트 명소 오사카 우메다 맛집 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손님 중 우리만 외국인!!

 

로컬분들만 가득하니 ~ 왠지

그 맛이 더 기대되더라고요 ^^

 

 

 

 

돼지고기 카레 - 1,200엔 (12,000원)

소고기 와규 돈까스 카레 - 1,450엔 (14,500원)

소고기 비프 카레 - 1,200엔 (12,000원)

 

 

돼지고기 카레 같은 경우는 통삼겹살

을 오랜 시간 카레와 함께 삶아 아주

고소하면서도 육즙이 가득 담은 게 

진짜 ~ 진하고 맛과 향이 너무 좋았어요

돈까스 카레 같은 경운 겉은 바삭바삭

안은 촉촉한 게 ~ 사진상 나오지는 않았지만

안에는 돼지고기가 아닌 와규 스테이크로

되어 있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고기 비프라이스 카레

소고기 장조림 모습을 가진 카레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았어요.

기대 이상으로 양도 많았고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러니 오사카여행 우메다 맛집

로컬 분들이 좋아하는 걸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밥 같은 경우는 일반적인 맛

그리고 치즈 토핑을 할 수 있었는데요

치즈를 토핑 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맛보고 즐길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카레가 밥과 따로 나오기 때문에

여러 종류를 시켜서 나눠 먹는 재미 ^^

 

 

 

 

다양한 걸 맛봤지만 역시!! 이 중에서

와규 스테이크 등심 돈까스 카레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 너무 맛있어서

돈까스 같은 경우 사진을 못 담았어요 ㅋㅋ

 

음 아직도 이맛이 막 그리운 게 ~~

다시 못 갈 곳이라 아쉬움만 남네요.

 

 

 

 

질 좋은 와규 스테이크도 식 카레도

맛보고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브르노 레스토랑

이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암튼 정말 맛있게 먹은 카레였답니다

덕분에 오사카 랜선여행 즐겁게 했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은 오사카 랜선여행

우메다 카레 맛집

와큐 스테이크 카레 브르노를 

소개했답니다 ^^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브루노 ·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7−10−HEP ナビオ7F

★★★★☆ · 일본식 카레 전문식당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