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유니버셜스튜디오 랜선 겨울여행 떠나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2. 6.
728x90
반응형

 

 


오사카 랜선 겨울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느덧 2021년의 마지막 12월

연말이 시작되었어요 ~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이때쯤이면 생각나는 겨울여행지

바로 오사카여행 중 신나게 즐겼던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생각나요 ^^

 

참고로 이번 여행은 노재팬 이전

2015년에 다녀왔고요 ~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힘든 시기라

이렇게 소개하는 것이니 ^^

마음 넓게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오사카여행을 할 때 정말 가고

싶었던 곳이 바로 ~ 난바 도톤보리와

더불어 유니버셜스튜디오 였어요.

 

아무래도 영화와 애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꿈같은 놀이동산^^

더군다나 해리포터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 정말 신나게

놀고 신다던 여행지였답니다.

 

 

 

오사카 가볼만한곳 도톤보리 야경명소 리버크루즈! 랜선여행 떠나요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 야경명소 랜선여행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건강한 주말을 보내셨나요? 이쿠 ~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다시금 이런 안부를 묻게 되네요 곧 더운 휴가철이라 이런저런 즐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 랜선여행 ~ 야경 명소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오사카 가볼만한곳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야경 명소 랜선여행 요즘 왜 이렇게 여행을 가고 싶은지 아무래도 역마살이 다시금 올라온 게 아닌가 싶어요 ~ 사실 코로나 이전에는 진짜 여기

jhshjh9455.tistory.com

 

 

 

유니버셜스튜디어오 메인 포토존

앞에서 인증샷을 찰칵 찍고

서둘러서 입장을 했답니다 ^^

 

저는 미리 예매를 하고 간 덕분에

조금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입장권 티켓이 제가 젤로 좋아하는

론 프리패스권 (1일 자유이용권)으로

당당하고 신나게 ~ 입장을 시작했어요

 

 

 

 

설렘방구 하는 마음으로 들어서니

정말 영화 속에 들어 간 기분이^^

오사카보다는 할리우드 영화 촬영장에

놀러 간 기분이 들어서 신기방기!

곳곳이 포토존이라 정말 사진 찍기

바빴어요 ~ 특히 거리에는 다양한

공연도 하고 캐릭터들로 신났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바로!!

해리포터 어트랙션

워낙 인기가 많아서 대기표에

맞춰서 예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들어서니 그런 불편함은

한순간에 싸~~악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그냥 보기만해도 멋스럽고 신기한

호그와트 학교 모습

영화 속 학교를 축소한 모습이라

너무너무 멋지더라고요 ^^

 

 

 

 

워저딩 월드 해리포터 마법사 마을

호그스미드에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많았는데요.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드 저니

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

이 두 가지가 대표적이었어요.

사실 이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 두가지 어트랙션을 타니 3시간이

훌쩍 지나더라고요 ㅠㅜ

 

엄청 다리가 아팠지만 성 안으로

들어가면 호그와트 학교 실내 모습도

정말 이쁘게 되어 있어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겨울여행이라 그런지

마을 지붕에 눈이 소복하게 되어

있던 게 운치 있어 더 멋지더라고요

 

 

 

 

사실 놀이기구보다는 이곳의

매력은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아트샵

호그스미드 마을엔 학생들의

단골 가게들이 정말 똑같이 되어 있었어요

마멉봉, 교복, 파티복, 부엉이, 빗자루

마법책, 캔디 가게, 레스토랑까지

정말 잘 꾸며진 게 눈이 반짝이더라고요

 

 

 

 

그리고 유명한 호그와트 급행열차

그리고 버터맥주를 판매하는 곳!

사실 저는 술을 못 마시는 모지리라

이 맥주를 기념으로 라도 사마셔야 하나?

이런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

이 맥주가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이 없어

그런지 ㅎㅎ 그냥 이렇게 버리고 가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 덕분에

사진으로 찰칵 남길 수 있었네요 ^^

 

아 ~ 랜선여행, 겨울여행으로 그

감동이 다 전해지지 않아 아쉽네요

 

 

 

 

해리포터 다음으로 재미있던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3D 어트랙션으로 생동감 넘치게

스파이더맨이 된 기분으로 도시를

날았던 기억이 아지까지 나네요 ^^

특히 중간중간 스파이더맨이

말을 거는데 ~ 자연스럽게 대답하던 모습

 

즐거운 탑승후 자연스럽게

기념품샵에 들어가 쇼핑하는 재미도

 

 

 

 

그리고 쥬라기공원 더 라이트!!

여긴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리얼로 공룡들이 많았고 다양한

모습으로 불쑥불쑥 나와 놀라기도 하고

배를 타고 이동하며 물벼락도 맞고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러니 오사카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거 같아요 ^^

 

 

 

 

쥬라기공원과 더불어 재미있던

죠스가 있었던 애머티 빌리지

그 밖에도 샌프란시스코 에어리어

워터월드 등 볼거리 어트랙션이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이뻤던

유니버셜 원더랜드 ~ 

쿠키몬스터 친구들로 눈이 반짝

그중 제 최애 빨간 엘모와 찰칵찰칵

 

아참! 유니버셜스튜디오 빛 축제

크리스마스 야경은 다음 편에

자세히 소개할게요 ~~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은

오사카 가볼만한곳

겨울여행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던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를 소개했어요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34°39'55.6"N 135°25'56.4"E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