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삿포로 겨울여행에서 사온 훗카이도 체다치즈 포테이토 과자를 소개합니다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14. 1. 18.
728x90
반응형

 

 

 

2014. 01. 18. 토요일

 

오늘은 삿포로 겨울여행에서 사온

훗카이도 특산물 4번째 이야기를 해볼께요 

 

 

 

 

 

삿포로 특산물인 우유와 감자로 만든

" 북해도 (훗카이도) 한정 체다치즈 포테이트 과자 " 랍니다

 

과자 이름 자체가 이렇네요 ^^

 

 

 

 

 

삿포로 특선 과자 측면에는

훗카이도의 지도가 그려져있답니다

특산물로 만든거라고 확실하게 보여주는것 같아요 ^^

 

HOKKAIDO CHEDDAR CHEESE POTATO

라고 영어로 써있네요 ^^

 

 

 

 

과자 안에는 인공색는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네요 ^^

훗카이도산 감자와 체다치즈가 들어간 감자칩이라..포테이토 색이 약간 노란빛 이랍니다

 

 

 

 

과자 상자 안에는

18G 짜리 감자칩이 3봉지가 따로 들어 있답니다

 

일본은 역시 포장의 나라 ^^ 같아요

으...이게 장점이자 단점 같기도하네요

 

 

 

 

흐흥~~

봉지를 열어보니 ㅠㅡ

체다치즈 포테이토 과자양이..

으윽

 

뭔가 많이 아슁운 양이에요

 

 

 

 

사진은 아쉽게도

훗카이도 체다치즈 포테이토 과자를 맛본

제 조카가 너무 맛있던지

훅훅 하며 갑자기 과자를 가져가는 바람에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20개월된 아가가 혼자 한봉지를 꿀꺽 했답니다

ㅎㅎ

 

 

 

 

사실 일본 감자과자는 생각보다 간이센편인데

이 훗카이도 체다치즈 포테이토 는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체다치즈의 맛이 합해

담백하고 치즈향이 도는 감자 과자였답니다

 

3봉지를 눈깜짝할 사이에 다먹어 버릴정도로 말이죠 ^^

 

 

맛 별점은 4개 랍니다

1개는 생각보다 적은 양이라는 점을...윽윽

 

 

 

 

 

 

2014. 01. 18. 토요일

 

오늘은 삿포로 겨울여행에서 사온

훗카이도 특산물 4번째

북해도 (훗카이도) 체다치즈 포테이토 과자를 소개했답니다 

 

다른 포테이토 감자보다 담백하고 치즈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단점은 양이 적다는점이 있지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