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삿포로에서 사온 Rody (로디) 어린이 장난감 과자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14. 1. 20.
728x90
반응형

 

2014. .01. 20. 월요일

 

 

겨울여행겸 새해여행으로 떠난 삿포로 (훗카이도)에서

사온 일본과자 6번째

 

조카선물로 사온 Rody 풍선껌 장난감 편을 이야기해볼께요 ^^

 

 

Rody 풍선껌 장남감은 삿포로 디즈니 스토어 에서 구입해온 녀석이랍니다

일본에서 사온 과자지만 이탈리아 제품이라고 하네요

 

* 디즈니 스토어에서 Rody 가 가장 눈에 들어온 녀석이라 조카를 위해 구입한건데 이탈리아 제품이랍니다ㅎㅎ * 

 

 

 

Rody 로디 장난감은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을 자극해주고

말랑하고 부드러운 촉각을 자극 시켜주는 장난감으로 요즘 한창 아이와 엄마 한데

사랑받는 핫 아이템 라고 하네요 ^^

 

* 마냥 이뻐서 사왔는데 이렇게 핫 아이템을 득템해 오다니 제 눈썰미는 역시 ㅋㅋㅋ *

 

 

 

 

Rody 로디 풍선껌 장난감은

turn (돌리다) 글씨가 써있는 버튼을 돌리면

알록달록한 풍선껌이 쏘~~옥 하고 나온답니다 ^^

 

 

로디 풍선껌 장난감을 조카 선물로 사온 이유는요..

 

조카가 turn(돌리다) 버튼을 돌려가며

손가락 운동, 두뇌운동 그리고

알록달록한 색상을 보고 시각운동 도 시킬고 싶어 구입해왔답니다

 

 

 

 

turn (돌리다) 버튼을 돌렸더니

알록달록한 풍선껌 중에 오렌지빛 풍선껌이 나왔네요^^

 

참고로 맛은 색에 상관없이 일반 풍선껌 맛과 비슷하답니다

조금 씹다보면 단맛이 없어지는 ^^

 

* 루디 장난감안에 들어있는 과자가 풍선껌이라 조카대신 제가 먹어 봤답니다 *

 

 

 

아직 20개월 밖에 안된 아가라 껌을 먹지는 못하지만

turn (돌리다) 버튼을 누른다거나 돌려보려고 노력한다는 점이

아이 교육에 좋은 장난감 인것 같아요  

 

 

 

아쉽게도 껌은 먹지못하지만

알록달록한 로디 인형을 갖고 노는것 자체로도 교육에 좋은

귀여운 장난감을  삿포로에서 잘사온것 같아요 ^^

 

 

 

 

조카가 20개월 밖에 안된 아가라

껌은 저와 가족들이 다 먹겠지만....

 

 

 

 

 

Rody 장난감 안에 껌대신 조카 (지아) 가 좋아하는 아기 비타민을 넣어 줄 생각이랍니다

그럼 지아도 장남감을 더 좋아하겠죠 ^^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