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몬스터주식회사2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가 그려진 일본과자 칸쵸를 소개합니다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14. 1. 19.
728x90
반응형

 

 

2014. 01. 19. 일요일

 

 

오늘의 삿포로 겨울여행겸 새해여행에서 사온

일본 (훗카이도) 특산물...이라기 보단 일본과자 5번째 이야기를 해볼께요

 

 

 

 

오늘 소개해드릴 일본과자 ^^

디즈니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 대학교) 일본칸쵸 ^^

삿포로 특산물 메론과 포토맛 칸쵸를 소개할께요

 

 

 

 

우리나라에 있는 칸쵸와는 느낌이 다른

디즈니 몬스터주식회사 2번째 몬스터 대학교 캐릭로된 과자랍니다

맛도 두가지 메론맛 , 포도맛 칸쵸랍니다

 

 

 

 

디즈니 몬스터주식회사 2 (몬스터 대학교)칸쵸안에는 3D 카드도 들어 있다고 해요

어떤 캐릭터가 들어 있을지 기대도 되고

어떤 식? 으로 만들어진 칸쵸일지 기대도 되었답니다 ^^

 

 

일본과자 몬스터주식회사 2 (몬스터 대학교) 캰쵸과자 박스를 열면

이렇게 은박비닐로된 과자봉지로 되어 있답니다

 

과자봉지에도 몬스터주식회사 캐릭터들이 그려있네요 ^^

귀여운 녀석들이 가득 가득

 

 

 

 

두근 두근 몬스터주식회사2 (몬스터 대학교) 칸죠 봉지를 열어보면

잉? 칸쵸 ?

연두색, 연보라색 이쁜 단추? 느낌이 드는 과자들이 짜잔!!

 

역시 한국이나 일본이나 둘다 과자양은 참...적내요

 

 

 

몬스터주식회사 칸쵸 과자를 꺼내면

짜잔 ^^

반짝 반짝 빛나는 연두색 단추같은 칸쵸와

연보라색 단추같은 칸쵸가 인사를 한답니다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카드가 이렇게 들어있네요 ^^

몬스터 학교가자 (몬스터주식회사 2)편 캐릭터들이 ㅎㅎㅎ

 

아까워서 아직까지 봉지를 열지 못하고 있지만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보기로 ^^

과연 메론맛과 포도맛이 날까요

 

 

 

 

메론 카라멜이 칸쵸를 입은 느낌이랍니다

맛은 물론 메론과 포도향이 가득했지만

 

음...전 그냥 칸쵸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2014. 01. 19. 일요일

 

 

오늘의 삿포로 겨울여행겸 새해여행에서 사온

일본 (훗카이도)  일본과자 5번째 이야기를 해봤답니다 ^^

 

몬스터주식회사 칸쵸!!

몬스터주식회사 캐릭터가 그려진 칸쵸일꺼라고 생각했지만

아쉽게도 과자에 그려지진 않았답니다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몬스터주식회사 칸쵸를 먹었다는 자체가 좋았던거 같아요

 

무엇보다 일본칸쵸 에 그려진 캐릭터들^^

이 과자상자를 잘 간직할꺼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