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가볼만한곳 설악산 풍경 뷰 설악밸리 리조트에서 힐링여행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0. 11. 5.
728x90
반응형

 


강원도 가볼만한곳 고성여행

설악산 풍경 뷰가 보이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단풍놀이 힐링여행


 

알록달록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아마도 이번 주 

주말까지 일거 같아요 ^^

이런 아름다운 계절을 그냥

보내는 건 아쉬워 프라이빗 

하면서 아름다운 설악산의

단풍놀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숙박했던 여행기를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

 

* 참고로 이번 후기는 작년 11월

초에 다녀왔답니다 ^^ *

 

 

강원도 고성과 설악산이 연결되어

있는 이 곳은 서울에서 약 2시간

속초 관광지에서 10 ~20분 정도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설악산 소공원 입구에 있어서 

멋진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조용하고 프라이빗 하게 힐링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찾아가게 되었어요

 

설악의 마스코트인 반달곰인 것처럼

설악밸리로 들어가는 입구에도 

귀여운 모습을 한 반달곰이 맞아줘요.

 

우선 이곳은 규모가 상당한 리조트

이기 때문에 입구에서부터 웰컴센터

까지 가는데 차로 꽤 많이 걸렸어요.

 

 

체크인을 하고 우리가 예약한

36평 테라스 가든뷰 루체른 단독형 

독체로 향했어요. 참고로 워낙 넓기에

웰컴센터에서 차로 이동했답니다 ^^

차로 이동하면서 보이는 풍경!!

이렇게 깨끗하고 맑은 스위스 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컨셉은 포테스트인 리틀 스위스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숙박을 할 수 있는 룸 스타일은

다양했는데요 우리는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독채형으로 선택했는데요

기대했던 거보다 훨씬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 

기분 좋아지신 부모님 모습 

사진으로 찰칵 ^^ 사실 이날이

부모님 결혼기념일 이셔서 특별한 선물로

힐링도 하며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이곳을 선택한 거 같아요.

 

자연과 어우러진 곳이라 곳곳에

자연이 주는 풀향기, 나무향기 가득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독체 룸으로 들어서니 가을볕이

쨍 ~ 하게 들어오는 커다란 창문이

있는 거실엔 엔틱스럽고 고급진 소파

테이블 벽난로, 그리고 TV가 있었어요

 

특히 이곳의 매력은 바깥 풍경을

볼 수 있게 곳곳에 커다란 창문이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

 

36평형이다 보니 성인 7인 지낼 정도로

넉넉했고 메인 침대 큰방, 침대방, 온돌방

이렇게 3룸, 화장실 2로 되어 있었어요.

가족 여행할 때 딱 좋겠다 싶었죠 ^^

 

 

메인 룸 침대와 화장실이 같이 있는 곳!

 

가을볕이 환하게 들어오던 창문

그리고 푹신푹신하고 깔끔하게

세팅된 침구가 너무 좋았어요.

침구는 굉장히 뽀송뽀송 했고

킹 사이즈의 넓은 침대다 보니

넓고 편하게 쉴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부모님이 이곳에서 주무셨는데 

오랜만에 꿀잠을 주무셨다며 ^^ 

 

방 한쪽에는 화장대 그리고 수납장

그리고 화장실 겸 샤워실이 있었는데

그곳도 보일러가 다 들어와 따뜻했어요

샤워실 안에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샤워, 바디로션, 비누, 수건도 넉넉!!

개인적으로 챙겨가야 할 건 칫솔, 폼클렌징

개인 화장품 정도였던 거 같아요 ^^

 

 

 

그리고 이곳은 제가 보낸 방

메인 방과 같이 킹 사이지의 침대

그리고 고급 호텔 침구로 되어 있고

무엇보다 좋은 건 바깥 자연을

볼 수 있게 큰 창문이 있다는 거예요.

방마다 채광이 너무 좋다 보니,

늦잠을 잘 수가 없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넓은 온돌방도 있었어요.

우리가 먼저 왔고 오빠네 식구 4명이

저녁에 왔었는데 ~ 아이들이 맘껏

뒹굴거릴 수 있게 그곳에서 보냈어요

(어리다 보니 침대가 위험해서 ㅎㅎ)

 

 

 

그리고 거실 안쪽에는 넓은 주방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이곳 역시 세련된

분위기, 커피포트, 컵, 싱크대, 냉장고

밥솥 그리고 고급스러운 주방도구로

세팅되어 있어 요리할 맛이 나더라고요

 

냉장고 안에는 물 2병이 서비스로

들어 있는데요. 웰컴센터 안에는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음식들은

그곳에서 구입하면 편하답니다 ^^

 

 

참! 이곳은 자연과 함께한 곳이다 보니

객실 내에서는 안전을 위해 휴대용

버너, 가스, 그릴은 사용할 수 없어요.

 

이렇게 거실 앞으로 보이는 곳에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이곳을 사용하면 좋겠죠

밤에 이곳에서 온 가족이 모여 ^^

바베큐를 즐기면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부모님 결혼기념일 파티도 했답니다

 

 

짐을 정리했으니 설악밸리 이곳을

둘러봐야겠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따로 어디를 여행하지 않아도 

이곳 시설만 다 해봐도 하루가 모자를

정도로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설악산 줄기로 펼쳐진 산책로, 등산로!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

 

 

 

이렇게 길을 따라 올라가면

아무 맑고 청량한 물 흐르는 소리가

들리는 더라고 요. 바로 옆에는 이렇게

바닥까지 다 보일 정도로 맑은 계곡이

눈앞에 펼쳐졌어요. 오랜만에 이런

자연을 즐길 수 있어서 어찌나 힐링

되던지, 자연에게 감사한 마음을 느끼며

이곳에서 한참을 즐긴 거 같아요.

 

 

그리고 그 계곡물을 따라 조금 더

올라가게 되면 천진천 워터테크가

나왔어요. 풍경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곳은 특히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어

사진 찍는 재미도 있고, 잠시 쉬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

 

 

그리고 길 따라 우리가 찾아간 곳은

빨간 의자가 예쁘게 놓여있는 

피크닉데크에요. 이곳은 맑은 호수

신선호가 자리하고 있어 의자에 

앉아 그 뷰를 바라보며 쉬어갈 수 있어요

 

특히 밤에는 예쁜 조명이 켜지면서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도 보고

자연에서 주는 향기, 소리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호수 신선호는 생각보다 넓어

둘레길을 따라 산책하기 좋아요.

커다란 소나무 사이를 걸으면서

이 호수를 바라보며 ~ 왠지 이 모든

곳들이 내 것이 된 거 같은 기분도 들고

ㅎㅎㅎ 자연에게 치유받는 기분이었어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었지만, 온 가족

모두 큰 행복이 된 리조트였답니다.

 

 

 

호수에서의 잔잔한 여운은 남기고

우리가 향한 곳은 정말 꼭 가야 할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하늘전망대로

향했어요. 이 코스는 고성의 화엄사로

가는 트래킹 길로 화엄사까지는 

2시간 정도 걸리는데요. 우린 조금 힘이

들어 화엄사는 차로 다음날 가기로 했고

하늘전망대를 향해 이동했어요.

 

다행히도 이곳은 걸어 5분 거리쯤 

자리하고 있어요. 하지만 초반에

가파르고 돌계단으로 되어 있어 

운동화를 신고 가야 하더라고요!

 

전망대에 올라와 바라본 풍경

설안산의 모습도 보이 울산바위도

이렇게 볼 수 있었어요. 신기방기

게다가 앞에 망원경이 있어 가을 단풍을

즐기며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망원경으로는 등산객도 ㅎㅎ 보였어요)

 

 

이밖에도 사슴들이 뛰어 놀고 있는

디어밸리 사슴농장, 푸르고 멋진

나무가 쭈~~ 욱 펼쳐진 메타세콰이어 길

그리고 이렇게 쉬어갈 수 있는 

힐링 해먹 숲 까지 ~~ 개인적으로 

다양한 시설 중 이곳 해먹숲이 너무 좋았어요

사진도 찍고 책 한 권 들고 가서 흔들거리는

해먹에 누워 쉬어갈 수 있다는 점

특별하게 이곳 피톤치드가 상당했어요.

 

 

마지막으로 우리 엄마 아빠

귀여운 모습을 인증샷 찰칵찰칵

정말 행복해하셨던 표정을

지금까지 잊을 수없는 거 같아요.

 

정말 자연을 온전히 느끼면서

프라이빗 하게 힐링할 수 있던

여행이 아니었나 싶어요 ^^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강원도 가볼만한곳 설악산 풍경과

고성의 아름다움 그리고 프라이빗

하게 즐길수 있었던 컨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이야기를 했답니다.

요즘 같이 서로간의 거리두기를 해야 할 때

딱 맞는 곳, 강원도 여행지가 아닌가 싶어요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 네이버 블로그

길치여행가 주희 세계여행,국내여행 커스텀 그림 DIY 소품가득 하답니다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