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천 가볼만한곳 청풍호반 케이블카 할인받고 주말나들이 해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제천여행, 제천 가볼만한곳

청풍호반 케이블카 할인받고

단풍놀이 주말나들이 


 

오늘은 가장 좋은 날! 바로 

내일부터 휴일 주말이에요.

곧 가을이 끝나가지만 다행스럽게도

많이 춥지 않은 주말이 될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볕 좋은 날!

마지막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 이야기를

할게요. 멋진 자연을 느끼러 출발!

 

 

 

 

제천은 굉장히 아름다운 곳이 많고

가볼만한 여행지도 많아요.

모노레일, 의림지, 모반비행장

청풍랜드, 청풍호 그리고 이 멋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청풍호반케이블카 랍니다 ^^

 

BTS 뮤지 촬영장 모산비행장,

청풍호 청풍랜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전에 소개한 이야기를 참고해 주세요

 

 

제천 가볼만한곳 : 의림지 모산비행장으로 핑크뮬리 보러 주말여행 가요

제천 가볼만한곳 의림지 모산비행장 핑크뮬리 단풍놀이 주말여행 추천지 오늘은 주일 중 가장 좋아하는 금요일이에요 ~ 곧 주말이라는 사실 때문인지 설레는 거 같아요 그래서 곧 끝나가는 가

jhshjh9455.tistory.com

 

제천 가볼만한곳 : 꽃과 벌새가 있는 청풍호 뷰 자드락길펜션

국내여행지 제천 가볼만한곳 세상에서 가장 작은 새 "벌새" 청풍호, 청풍랜드 뷰가 한눈에 보이는 자드락길펜션 오늘은 감사하게 맑은 날씨네요 이런 때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바로 달려갈

jhshjh9455.tistory.com

 

 

 

저는 약 일주일 전에 다녀왔는데요

당시 알록달록 단풍이 인사를 했어요

케이블카를 타지 않더라도 

물태리역 옥상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너무 아름답고, 곳곳에

재미있는 포토존이 가득해요.

 

물태리역을 출발로 비봉산역

하늘전망대까지 가는 구간으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서 멋진

뷰를 보는 풍경은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입장권을 구입하기 위해

물태리역 탑승장 매표소로

들어가기 전 QR 체크, 체온 체크

손 소독 하기 등 확실하게 검사를

한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청풍호반 케이블카

이용시간 10:00 ~ 17:00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요)

 

일반 캐빈 스타일

대인 : 15,000원, 소인 : 11,000원

크라스탈 캐빈 스타일

대인 : 20,000원, 소인 : 15,000원

 

 

 

 

티켓 탑승 할인 팁!!

 

단체 20인 이상 1,000원 할인

온라인 예매 시 1,000원 할인

만 65세 이상 본인 2,000원 할인

영유아 만 36개월 미만 무료

제천 현지인 본인 3000원 할인 

1~3급 장애인 동반 1인 2000원 할인

4 ~6급 본인 2000원 할인

 

아쉽게도 이곳은 티몬, 쿠팡 같은

다양한 소셜 할인은 하지 않더라고요

 

*온라인 예매로 할인을 꼭 받으세요 *

 

우리는 아빠, 엄마, 저는 온라인

예매로 각 1000원씩 총 3000원 할인 

제천에 살고 계시는 외삼촌 이렇게

3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밑이 바닥이 보이는 크리스탈을

탑승해도 좋지만 아빠가 사실

고소공포증이 살짝 있으셔서

일반을 탔는데요. 일반을 타도

충분하게 풍경을 한눈에 즐기고

느낄 수 있었어요. 금액적으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저는 일반 캐빈

스타일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감탄이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에

오랜만에 우리 가족은 웃음이 활짝

사실, 이곳은 다른 지역의 케이블카

보다 구간이 짧았기에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너무너무 멋진 풍경에

정말 행복해지더라고요.

자연에 대한 감사한 마음 ^^

 

참고로 사진 찍을 때만 살짝 

마스크를 내렸답니다 

 

 

 

 

 

알록달록 붉게 물들기 시작하는

아름다운 단풍들이 마음을 설레게

하고 뭔가 평온하고 맑은 풍경에

조용히 풍경을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점점 비봉산역 전망대 쪽으로

올라가면서 청풍호의 푸른 모습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붉게 물든 단풍의 모습과 

푸른 호수의 컬러가 어찌나 잘 

어우러지는지 ~~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본다면

얼마나 더 멋질지 기대감을 가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며 부모님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어요

 

 

 

 

 

왜 이곳 제천이 대한민국 청정 1번지

라고 자부하고 있는지 이렇게 

직접 보면서 저도 느낄 수 있었어요.

청풍호반의 아름다운 파노라마뷰!!

사실, 물태리역에서 비봉산 정산까지

2.3KM의 짧은 구간으로 섭섭하고

짧게만 느껴졌지만 탑승하면서

보는 풍경은 정말 좋았던 거 같아요.

 

 

 

 

왼쪽 창문에서는 바라봤던 

컬러감과는 또 다르게 오른쪽

창문으로 바라본 모습!! 

왼쪽에는 청풍랜드, 청풍대교, 

청풍 문화재단, 신선봉, 망덕봉

소백산의 화려한 모습들이었다면

이 오른쪽 에는 아주 작은 마을

그리고 굉장히 작고 귀여운 모습의

옹기종기 모여있는 작은 섬, 산 뷰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월악산의 

멋진 풍경까지 말이에요 ^^

 

 

 

 

2.3KM를 타고 올라와 바라본

마을 모습!! 그리고 그 뒤로 보이는

반짝이는 호수 모습도 굉장히 

아름다웠답니다. 특히 요즘같이

단풍과 푸른 하늘을 볼수 있는

가을 풍경이 아름다운 거 같아요

비봉산 전망대, 파빌리온 이야기는

다음 편에 더 자세히 할게요 ^^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오늘은 주말나들이, 마지막 단풍놀이

하기 좋은 제천 가볼만한곳

청풍호반케이블카 이야기를 했어요.

미리 예매로 할인을 받고 꼭 즐기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