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지금은 사라진 ㅠㅜ 대구예술발전소 분위기 좋은 카페 회색정원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3. 29.
728x90
반응형

 


 

지금은 사라진 ㅠㅜ

대구예술발전소 근처 애견동반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회색정원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원래 계획으로는

주말에 가까운 자연으로 벚꽃놀이

가기로 했는데 ~ 비가 내리는 바람에

집에서 콕하며 보낸 거 같아요.

덕분에 뒹굴거리며 꿀잠도 자고

이것저것 사진 정리도 하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그러다 발견한 게 바로 2018년

대구여행 추억사진!!

여행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카페가

있어 오늘은 그 추억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아.. 아쉽게도 이곳은 지금 사라졌더라고요

아무래도 관광객도 줄고 ㅠㅜ 상황이

좋지 않아서 그런 거 같은데 

그냥 지난 추억으로 두기에 너무

아쉬워 ~ 이렇게 올린답니다.

 

 

 

 

대구여행을 하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멋진 곳도 가보고

또 하나의 재미는 바로 "카페투어"

"카페 여행"이었어요.

당시 대구예술발전소

근처에 자리한 분위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회색정원"이라는 곳이었어요.

사람이 곰이 되는 곳!!

 

아쉽게도 지금은 이 모습을 볼 수 없네요

 

 

대구여행 대구가볼만한곳 

아래 클릭하면 보실수 있어요

 

대구여행 가볼만한곳 : 포토존이 가득한 대구예술발전소

대구여행, 대구 가볼만한곳 예술 문화가 포토존이 가득한 대구예술발전소 오늘은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신나는 ~ 퇴근길 이신가요?? 내일부터 주말, 휴일 어떤 계획이 있으세요? 봄꽃이 가득

jhshjh9455.tistory.com

 

 

대구 10미 맛집 여행 ~ 미성당 납작만두 이건 꼭 먹어야해!

대구여행 가볼만한곳 대구 맛집 10미! 미성당 납작만두 본점 요즘 봄이 와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나른한 날의 연속 같아요 ~ 이런 때에는 뭔가 맛있는 걸 먹으면서 좋은 기운을 받아야 하는데요!!

jhshjh9455.tistory.com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 멋진

예쁜 갤러리, 인테리어 전문 매장처럼

잘 꾸며져 있어 너무 좋았어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과 

예쁜 조명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는 맛이 있었던 곳이었어요.

 

특히 카페 메뉴들이 모두 착한 가격대

여서 너무 좋았는데 ~ 윽 이런 곳이

이제는 볼 수 없다는 게 너무 안타까워요

 

 

 

 

특히나 소품들과 조명 컬러감이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멋스러웠어요.

 

핑크빛 플라밍고 길을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드레스룸처럼 꾸며져 있어

여성 분들이 정말 좋아할 분위기였어요.

 

 

 

 

따로 이렇게 손을 씻는 곳도 이쁨 가득

하게 되어 있었는데 컬러감과 조명이

너무 이뻐서 사진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정말 이건 감각이 뛰어난 분이 만든 거

같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어쩐지 2018년 대구예술발전소 카페

검색을 했을 때 바로 이곳이 나오더라고요

대구의 분위기좋은 카페!! 였는데 윽

 

 

 

 

 

정말 특별한 게 애견카페 하면

일반적으로 넓은 공터와 소품이 없게

되어 있는데 이곳은 강아지도 뛰놀고

견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소품들에도 강아지 ^^

참!! 그래서인지 당시에 강아지 간식

수제로 만든 강아지 디저트도 팔더라고요

 

 

 

 

큰 강아지랑은 놀기엔 약간 부족했지만

이곳을 즐기는 현지분들은 

당시 소형견 강아지와 데이트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더라고요

 

아 ~ 우리 집 능이도 함께 여행할 수

있었다면 이곳에서 예쁜 사진도

찍어주고 함께 놀았텐데 아쉬움

왜 이런 곳이 사라지고 나면 더

그립고 다시 가고 싶고 그런 맘이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우리가 주문했던 

커피, 음료, 디저트 케이크!!

 

우선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 정말 분위기 좋은 카페

딱!!이었는데 아쉽아쉽

 

당시 에스프레소는 많이 진하지

않아 조금 아쉬움이 있었다고 해요

(참고로 저는 커피 못 마셔서 언니 꺼)

그래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웠다고 해요

 

 

 

 

그리고 언니가 주문한 "카페라떼"

(참고로 언니 커피 두 잔 마셨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민트초코"

그리고 따로 부탁한 얼음물까지

 

커피잔, 음료 잔, 물컵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 물씬 났었어요.

 

 

 

 

정말 진한 초코와 민트쿠키 민트가

가득 들어간 "민트초코"였어요.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향기로운 게

막 느껴지지 않나요? 민초를 사랑하는

저에게는 나에게 선물 같은 음료였어요

 

물론 민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놀랄 맛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아직도 이곳보다 진하고 달콤한 미초는

먹어본 적 없는 거 같네요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달달하고 부드러웠던 디저트!!

당근케이크 까지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아, 이렇게 분위기 좋고 맛 좋고

가격도 착했던 카페가 사라졌다는 게

너무나 속상하네요 ㅠㅜ

2018년 미리 다녀오길 잘한 거 같아요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주희핑거) 오늘은 대구여행

대구예술발전소 근처에 있던

분위기좋은 대구카페 회색정원

을 이야기했어요.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생겼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