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서울근교 맛집 어버이날 부모님식사 가족모임! 이대감버섯생불고기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7.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맛집 한옥음식점

어버이날 부모님식사 가족모임

하기 좋은 이대감버섯생불고기


 

오늘은 가장 신나는 ^^ 금요일이에요

내일은 조금 더 특별한 주말!! 바로

어버이날이에요. 다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사실 작년부터

계속된 코로나 상황이라 ~ 부모님과 여행

및 가족모임을 하기 너무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중요한 날 그냥 지나치기는

아쉽고 선물만 덜렁 드리기 아쉬워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식사, 혹은 가족모임

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직 식사 준비 및 선물 준비를 못하신 분들

저를 따라 이동해 볼게요 ^^ 고고고!!

 

 

 

 

제가 추천하는 곳은 바로 서울근교에

자리한 멋진 풍경과 한옥의 미를 즐길 수

있는 이대감버섯생불고기 전문점이에요

 

남양주 맛집 영업시간

11:3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연중 무휴!!

TEL : 031 - 527 - 7434

 

옛날 궁처럼 웅장한 한옥으로 된 모습과

예쁘게 꾸며진 자연풍경이 정말 멋스러워

특히 부모님 취향 저격!! 하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 음식점에 식사를 하러 

온 건지 ~ 여행하러 온건지 ㅎㅎ 

예쁜 풍경에 사진으로 담기 바쁘더라고요

 

 

 

 

한옥도 굉장히 이뻤는데 ~ 여기 소나무가

정말 크고 멋스러웠어요. 거기에 한창

철쭉꽃이 피어 핑크 핑크 한 게 사진 찍고

놀기 너무 좋더라고요. 

뭔가 숲 속에 들건 느낌도 들고 ~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만족!!

뭔가 공기부터 다른 느낌이 들었답니다.

 

 

 

 

특히 이곳이 좋은 점은 국가인증받은

모범음식점이라는 점이에요 ~

남양주 맛집인 이유 그냥 이것만 봐도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우선 QR체크, 체온 체크, 손 소독까지

꼼꼼하게 하는 게 가족모임을 해도 안전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실내로 들어서면 높은 층고에 감탄이!!

3층 정도 되는 한옥 서가래 ~ 대들보?

겹겹이 되어 있는 모습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은은한 컬러의 동글한 보름달 같은

조명이 전체적으로 편하게 만들더라고요.

진짜 이쁜데 ~ 사진으로 담아지지 않네요

 

그리고 통 유리창으로 보이는 바깥

소나무 뷰 또한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자리는 이렇게 입식 스타일이었어요

덕분에 다리가 불편하신 부모님께서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룸도 따로 있었는데요.

이곳은 8인 이상 예약 시 가능하다고 해요

그런데 ~ 어버이날은 일주일 전부터

예약이 잡혀있다고 하더라고요.

당일은 예약 가능할지 전화 문의로 ^^

 

 

 

 

짜잔!! 이대감버섯생불고기의

시그니처 대표 메뉴가 나왔어요.

바로 "능이버섯불고기"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불고기와는

비주얼부터 다르더라고요. 역시!! 

한옥음식점 분위기도 좋았는데 퀄리티가 굿

 

능이버섯은 버섯 중 왕이라고 할 정도로

귀하다고 해요. 특히 위 건강에 좋아

약으로 쓰이는 고급 재료예요.

그 능이버섯이 주인공인 불고기~~

거기에 한우A++ 고기와 함께

 

 

 

 

맛부터 향까지 완전 만족!!

사실 이 버섯은 향이 강해 요리하기

힘들다고 하는데 그런 특유의 쓴 향은

빼고 특제 육수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보양식

이라는 점도 만족 만족!!

 

서울근교 맛집 이대감의 육수는

1 급수 지하 200m 암반수

그리고 남양주 지역 특상 과일 "배"

그리고 다양한 과일 야채로 육수로

만들어서 자연스러운 달달함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낸다는 게 좋았어요

 

 

 

 

특히 돌판 위에 지글지글 자작자작

해서 먹는데 ~ 지금까지 맛본 

불고기들과는 맛과 퀄리티가 달라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들도 굉장히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다는 점 ~ 쌈채소 대신 새콤 싱싱한

겉절이를 곁들어서 함께 싸서 먹어도

좋고, 특히 무채, 물김치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 

 

 

 

 

그리고 우리는 식사로 돌솥밥을 주문했어요

표고버섯 돌솥밥, 곤드레나물 돌솥밥!!

우선 양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뚜껑을 열면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면서 좋던지

진짜 건강한 밥상을 고스란히 받는 기분!!

 

 

 

 

간장으로 만든 양념장을 넣고 슥슥 비벼

냠냠 먹으면 향이 더해져 더 맛있더라고요

아, 불고기 육수를 함께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은 역시 숭늉 누룽지로 깔끔하게 

 

 

 

 

그리고 사이드 메뉴 중 "육회"

육회가 정말 맛있었어요.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먹골배의 단맛이 어우러진 게

이게 메인이라고 할 정도로 저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육회 때문에 서울에서 오시는 손님이

많을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사이드 메뉴 육회 안 시켰으면 정말 

후회했을 거 같아요 ^^

 

 

 

 

이밖에도 더덕구이, 도토리묵 까지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자연을 담고 있어

건강하게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

분위기 맛 전체적으로 만족 만족했어요

 


 

길치여행가 주희 손가락 놀이터 (주희핑거)

오늘은 서울근교 맛집, 한옥음식점

어버이날 부모님식사, 가족모임하면 좋은

이대감버섯생불고기를 소개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