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가볼만한곳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데이트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20.
728x90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 한강데이트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피크닉

서울 야경 명소


 

비가 주룩주룩 내렸던 지난주 날씨와는

정말 다른 반짝이는 그런 날이었네요.

이럴 땐 어디론가 캠핑도 가고 자연을

벗 삼아 힐링하고 싶어 지는 기분이 

드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장소를 이야기해볼까 해요

 

조금 피곤한 일상을 벗어던지고

복잡한 도시에서의 쉼이 있는 

그곳으로 떠나볼게요 고고씽 ^^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많은 분들이

데이트, 피크닉으로 즐기고 있는

서울 가볼만한곳 여의도 한강공원이에요

여의도 하면 높은 빌딩 회사들이

빽빽하게 둘러싸인 대표적인 곳인데요

 

그 복잡한 회색 공간을 조금만 걷다 보면

눈이 시원해질 정도로 넓게 펼쳐진

푸른 하늘 그리고 반짝이는 한강

그리고 푸른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요 ^^

 

 

 

 

일을 끝낸 후 해가 지기 바로 전에

도착해 바라본 풍경 모습은 정말

생기 있으면서 시원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 혹은 보드를 타며 운동하는 모습에

오랜만에 밝고 활기찬 모습이 좋았어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직장인

분들은 퇴근 뒤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고 한강데이트를 즐기는

분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넓은 공간이라 서로 떨어져서

한강의 모습을 바라보며 즐기는 게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피크닉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거 같아요.

저는 텐트를 빌려 즐기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텐트를 펼쳐 놓고 편하게 

그 안에서 식사를 하거나 낮잠을 자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 

특징은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한강데이트 피크닉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공원입구에 다양한 텐트 대여점이

있어 쉽게 빌리는 거 같았어요.

한강을 보면서 잠시 쉬어가는 모습들

신기했던 점은 시끌벅적하게 놀기

보다는 책을 읽는 분들 낮잠 자는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도 있고 좋지 않은

사건들이 있어 그런지 다들 조용하게

지내는 모습들이더라고요.

 

 참고로 한강 텐트는 오후 7시까지

가능해요. 7시 이후 텐트를 칠 경우

벌금을 내린다는 방송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한강에 가면 꼭 만날 수 있는

봉준호 감독의 괴물 동상!!

실제 사이즈의 모습으로 인상적인 모습에

사진으로 찰칵하고 남기기 ~~

 

 

 

 

괴물 촬영지가 되어준 대교 모습

영화에서는 무서운 장소였지만

지금은 이렇게 모든 분들이 쉬어가는

장소~ 특히 이곳에서 바라본

노을 지는 해질녘 풍경이 정말 이뻤어요

 

 

 

 

노을 지고 해가 떨어지면 이곳에는

어둠과 함께 아름다운 밤풍경을 

즐길 수 있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야경으로 운치와 더 멋진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야외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커피 한잔, 치맥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여의도 한강공원 선상에 있는

애슐리 여의나루점에서 운치 있는

한강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한강뷰 야경 맛집 애슐리는 아래 클릭!

 

서울데이트 한강뷰 야경 여의나루 맛집 애슐리 노들나루점

서울데이트 분위기 좋은 여의도 한강뷰 야경 맛집 여의나루 맛집 애슐리 노들나루점 드디어 행복한 금요일이 찾아왔어요 불금 혹은 주말에 뭔가 특별한 계획이 있으신가요? 왠지 그냥 지나치면

jhshjh9455.tistory.com

 

 

 

반짝반짝 비추는 조명 앞에서 

나름 기분을 내며 인증사진 찰칵찰칵

왜 이곳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서울 가볼만한곳 데이트 야경명소

인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아, 다음편은 한강야경을 찐으로

즐겼던 달빛크루즈 유람선 이야기할게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곳

멋진 야경이 함께한 한강데이트,

한강공원 피크닉 이야기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