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사랑 능이 강아지

지적인 이미지 ~ 동글이 안경 쓴 잘생긴 강아지 내사랑 능이 ^^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27.
728x90
반응형

2021.03.10 - [내사랑 능이 강아지] - 내사랑 반려견 능이 : 강아지가 사랑스러운 눈빛에 심쿵!!

 


지적인 모습을 한 이미지 ㅋㅋ

귀염귀염 동글이안경 쓴

잘생긴 내사랑 강아지 능이


 

오랜만에 제 사랑둥이 사진 올려요

사실 오늘 반려견 능이와 신나게 

산책도 하고 목욕도 하고 열심히

마사지를 해주고 난 뒤 ~ 울 능이랑

꽁냥 거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제가 너무 치덕치덕 됐는지 강아지

이 녀석이 조금 귀찮아하더라고요.

 

 

 

잉 ~ 나는 더 놀고 싶은데 

역시 나이가 들더니... 조금 긴

산책이 힘들었는지 ~ 아님 마사지로

온몸이 풀렸는지 늘어진 모습을

하고 있어 제가 장난을 조금 치기로

했답니다. 바로 집에 있는 동글이안경

을 울 능이한데 해보기로!!!

 

그런데 그 모습이 너무 잘생기고

스마트하고 지적인 모습인 거예요 ~

어머나 세상에

이걸 그냥 지나치는 게 아쉬워

순간적으로 사진을 찰칵찰칵

 

 

우리 능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내사랑 반려견 능이 : 강아지가 사랑스러운 눈빛에 심쿵!!

내사랑 반려견 능이 강아지가 사랑스러울 때 집사를 바라보는 눈빛 심쿵! 오늘은 잠깐 쉬어가는 시간!! 사랑스러운 저희 집 어르신 스피츠 능이 강아지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울 어르신은 올해 1

jhshjh9455.tistory.com

 

 

 

혹시 눈에 피로가 있을까 싶어서

바로 사진만 순간적으로 찍고

바로 빼줬답니다 ~ 엄마가 미안 ㅠㅜ

 

그런데 웬걸 너무 사진도 이쁘고

너무나 잘생기게 나온 거예요.

이걸 그냥 저만 보기에는 아쉬워서

이렇게 자랑하고 싶어 올리기로 했어요

 

이러다 우리 능이 안경 모델이 되는 게

아니냐며 ~ 혼자서 어찌나 좋아했던지

지적인 이미지 정말 딱이지 않나요?

 

 

 

 

하지만 우리 능이 표정은 

"엄마 주책 그만 ~ 콩깍지 그만 ~

너무 날 귀찮게 해 ~" 체념한 듯!

늘어진 모습이 또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저 진자 못 말리는 강아지 사랑

능이 사랑이 아닐까 싶네요.

 

동글이안경 쓰고 인생샷 남긴

잘생긴 강아지 우리 능이!!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네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