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부도 펜션 힐펜트하우스 오션뷰 캠핑 스파하기 좋아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6. 24.
728x90
반응형

 


대부도여행 대부도 펜션

바다 갯별 오션뷰 스파 하기 좋은

힐펜트하우스 캠핑 펜션


 

부모님과 함께 떠난 서울근교 국내여행!

이번에 소개할 곳은 어제와 이어

대부도여행 숙박 편이에요.

 

특히 부모님과 함께하는 만큼 잠자리가

편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신경 써서

찾아간 곳으로 조용하게 풍경을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곳을 찾다 발견한 곳이에요

 

 

 

 

우선 숙박 예약 전에 꼭 체크한 점이

바로 서해 바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

그리고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와 

캠핑도 함께 할 수 있는 점을 확인하고

이곳 힐펜트하우스를 선택했답니다.

 

사실 들어가는 입구가 너무 좁고 조금

복잡해서 이런 곳에 과연 펜션이 있을까?

걱정을 하며 들어섰는데요 ~ 생각보다

크고 넓은 규모의 프라이빗한 느낌의

힐펜트하우스 펜션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체크인을 하고 들어서니 너무 멋진

서해바다 갯벌이 한눈에 들어오는 게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

 

 

대부도 유리섬과 함께 즐겨도 좋아요

 

대부도 가볼만한곳 반짝이는 유리섬 미술관 전시회

대부도여행, 대부도 가볼만한곳 유리섬 박물관 미술관 전시회 요즘 들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그런 날씨가 아닌가 싶어요. 낮에는 여름 볕을 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한 바람이 솔솔 ~~ 설렘방

jhshjh9455.tistory.com

 

대부도여행 중이라면! 꼭 맛봐야할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대부도여행,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이건 꼭 맛봐야 해 전 이맘때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 뜨끈뜨끈 김이 모락모락 나는 달콤 고소했던 옥수수찐빵!!! 약간 예스러운 맛이지만 어릴

jhshjh9455.tistory.com

 

 

 

위에도 설명했듯!! 한눈에 펼쳐진

바다 오션뷰를 보며 이렇게 캠핑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따로 캠핑용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텐트 안에서 책도 읽고, 쉬기 딱 좋고

특히 노을질 때는 의자에 앉아 

커피 한잔 마시면 어느 멋진 카페 못지

않게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정말 낙조가 아름다운 뷰 포인트!!

오션뷰 맛집이 이곳이었네요 ^^

 

 

 

 

야외도 너무 좋았는데 ~ 실내도 만족!

벽은 황토로 되어 있어 편안함을

주면서 실내 인테리어는 포근함과

따뜻한 느낌의 가구들로 센스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통유리창으로 바다를

소파에 앉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굿!!

 

 

 

 

깨알같이 이쁘게 꾸며진 인테리어

거실과 연결된 주방도 이뻤는데요

여러 가지 식기도구도 다 갖춰 있어

따로 준비할 건 없다는 게 좋았어요.

조리도구, 식기도구, 밥솥, 예쁜 그릇

커피포트, 전자렌지, 커피머신기

위생장갑, 랩, 포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너무 편하게 이용했어요

 

아,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정수기가

따로 되어 있어 편했다는 점 ^^

 

 

 

 

힐펜트하우스의 매력은 방이 귀염!!

이렇게 복층형 다락방 스타일로

되어 있어 독특하면서도 편한 게 매력!!

 

방 쪽은 편백 나무로 되어 있어

은은한 향이 나면서 아늑하고

침구가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침구는 더블 매트 1, 슈퍼싱글 1

이렇게 따로 되어 있어 부모님과 저

이렇게 3명이 보내긴 충분했어요. 

 

 

 

 

화장실 겸 욕조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깜찍한 욕조와 깨끗한 세면대 샤워시설

드라이기, 타월도 넉넉했고 어메니티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준비할 건 칫솔 정도였네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바로!! 대부도 바다

오션뷰를 보면서 뜨끈뜨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 보글보글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유롭게 힐링 타임

덕분에 부모님은 낙조 노을 지는 풍경을

보시면서 두 분 만의 여유를 즐기셨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 점은 바로!!!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다는 점

투명 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깥 풍경을

즐기면서 식사를 할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즐겁게 파티도 즐기고 깔끔하고 벌래 걱정

없이 ~ 먹고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굿!!

 

 

 

 

바베큐 숯불 그릴도 있지만

우리는 편하게 가스 바베큐 그릴을

이용해서 삼겹 파티를 즐겼답니다.

엄마 아빠 표정을 보니 ^^ 즐기시는 게

넘나리 ~ 느껴지는 고

 

전 부모님이 좋아하시면 그걸로 만족!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

 

 

 

 

바베큐를 즐긴 뒤 우리는 노을도 보고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개인적으로 밤하늘을

보고 누워 편하게 쉴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정말 힐링 타임!! 당일 날씨도 너무 좋아

반짝 반짝이는 별들로 가득해서 신기방기

 

아쉽게 별은 사진으로 잘 나오지 않았어요

역시 풍경은 눈으로 직접 봐야 한다는 점

 

 

 

 

다음날 아침!! 이렇게 맛있는 조식!!

조식은 시간에 맞춰 방에 도착해요

카페 브런치 못지않는 퀄리티 만족

와플, 샐러드, 소시지, 계란, 커피

 

우린 조식은 야외 캠핑장에서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즐겼답니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대부도여행 힐링을 할 수 있는

오션뷰 갯벌 낙조가 이뻤던

대부도펜션 힐펜트하우스를 이야기했어요

 

이곳은 프라이빗하게 가족과 함께

캠핑 감성을 즐기며 스파도 하고

오션뷰를 즐기며 쉴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