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드라이브 갈만한곳 북한강 카페 스텔루나 에그타르트 맛집일세~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6. 25.
728x90
반응형

 


주말 드라이브 갈만한곳

북한강 강뷰 카페 스텔루나

디저트 에그타르트 맛집이에요


 

신나는 금요일!! 다들 퇴근하셨나요?

설렘 방귀 너무나 기분 좋은 시간이

시작되었네요 ~ 더군다나 날씨까지

좋으니 그냥 주말을 보내는 건 아쉬울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주말 데이트

서울근교 드라이브 갈만한곳 중!!

강뷰와 초록초록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북한강 카페를 이야기해볼까 해요

 

 

 

 

북한강은 서울근교에 자리하고 있어

기분전환 겸 드라이브를 종종 가곤 해요

좋은 풍경도 좋지만 특히 저는 강이

보이는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조용하게 쉬며 힐링하는 걸 좋아한답니다.

 

북한강 카페를 보면 정말 많은 곳들이 있는데

유명한 곳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 요즘 같은

시기에는 가기 꺼려지더라고요.

 

그러다 새롭게 오픈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그곳에 잠시 쉬어가기로 했어요.

 

제가 찾아간 곳은 "스텔루나"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 ~ 21시

 

 

 

 

사실 밖에서 건물을 봤을 땐 카페

라고 하기엔 뭔가 투박한 느낌이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니 높은 층고에 펍 같은

분위기를 가진 카페더라고요.

 

커피뿐만 아니라 음식,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 좋은 건 넓은 공간

인증샷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았어요.

 

특히 밤에는 펍처럼 라이브 공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라이브는 잠시 STOP!!

 

 

 

 

특히 이곳의 매력은 바로 통유리로

보이는 북한강 뷰 ~ 풍경이 너무

좋더라고요. 거기에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소파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앉아서 멍 때리며

풍경을 보며 쉬어 갈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갈만한곳으로

이곳에 오길 너무 잘한 거 같아요 ^^

 

 

 

 

생각보다 규모가 굉장히 크고 넓었는데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좋더라고요.

한쪽은 밭뷰, 한쪽은 산과 강뷰

무엇보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조용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매력

 

살짝 아쉬운 건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새집 냄새가 조금 나더라고요~

뭐 이건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죠!!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푸짐하게 나왔어요 ^^ 강뷰로 이렇게

맛있는 걸 먹는다는 생각에 설렘방구!!

 

참! 북한강 카페 스텔루나는 지금 

포르투칼 에그타르트 전문 브랜드

나따오비까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덕분에 음료, 커피를 1잔 구입할 때마다

서비스로 1개씩 무료로 제공까지 ^^

드라이브 갈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하죠!

 

 

 

 

커피와 음료는 6,500~7,000원 사이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양도

많았고 맛 퀄리티가 좋아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더라고요. 

강뷰와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면

북한강 카페들과 비슷했던 거 같아요

 

음료잔이 넘나 이쁘지 않나요?

맛도 그런데 저는 사진 찍고 놀기

너무 좋아서 신났던 거 같아요

너무 이뻐 다 먹고 집에 갖고 와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 중이랍니다 ^^

 

 

 

 

커피는 잘 모르지만 ~ 함께 간 친구가

바리스타라 깐깐한 편이었는데

여기 원두 좋은 걸 쓴다며 커피 맛 좋다고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스텔루나는

120년 역사 이탈리 최상급 원두인

라바짜를 사용해서 향과 맛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 오호!! 여긴 커피도 맛나군!!

 

그리고 패션후르츠에이드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상큼한 게 요즘 먹기

딱!! 좋았어요 ^^

 

그런데 아쉬운 건 딸기라떼

아주 단 딸기 맛이라 인공적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즉, 여긴 가시면 커피류를 드시길 추천! 

 

 

 

 

아 진짜!! 스텔루나에 가신다면

에그타르트 꼭 드셔야 해요~~

가격은 1개당 2,400원 정도 했는데

물론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 우린 무료로

맛보고 즐겼는데요 ~ 정가를 내고 먹어도

전혀 아쉽지 않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올해 들어 먹었던 에그타르트 중 단연 1등

적당하게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래서 다들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하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 커피도 좋고 음료도 너무 좋았지만

스텔루나 카페는 에그타르트 맛집!! 인정

 

 

 

 

그리고 따로 주문한 마카론즈 마카롱

프로마주 케이크 이것도 꿀맛!!

둘 중 마카롱이 더 맛있었다는 후문

 

암튼 스텔루나는 에그타르트와 마카롱

이 두가지를 디저트로 드시는 걸 추천!!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주말 드라이브 갈만한곳

북한강 카페 스텔루나를 소개했어요

특히 에그타르트 맛집이니 ~

가신다면 커피와 함께 즐기시길 ^^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