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속초 맛집 ! 해산물 가득한 물회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6. 30.
728x90
반응형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 맛집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물회 맛집 수산물회



바다로 떠나고 싶은 계절이 왔어요
살랑거리는 바람도 좋고 특유의
쨍한 여름 볕 특유의 향기도 좋고
이런 시기가 되면 떠나는 여행지가
바로 강원도 속초여행!!

특히나 속초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
들이 많이 있는데요 ~ 더운 여름에
먹으면 아주 시원하면서 상큼한!!
물회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속초 맛집으로 추천하는 물회 집을
이야기할게요 ~ 자 저를 따라 고고고



속초 가볼만한곳 특히 야경이
이쁜 청초호수 공원 근처에는
제가 좋아하는 물회 집이 있어요.

속초 맛집 물회 맛집 수산물회!
영업시간 매일 08:30 ~ 22:00

이른 시간 오픈을 하기 때문에
아침 식사로 하기 좋아요

생각보다 규모가 상당히 크고
넓게 되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


청초호, 루프탑카페 브릭스블럭482
함께 코스로 즐기면 좋답니다.

속초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 야경 명소 청초호 밤 산책하기 좋아요

속초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반짝이는 야경명소 청초호 밤 산책 데이트하기 좋아요 어제부터 계속되는 비로 오늘은 조금은 어두컴컴한 하루를 시작한 거 같아요.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조

jhshjh9455.tistory.com

속초 가볼만한곳 : 오션뷰 루프탑 속초카페 브릭스블럭482

속초여행 가볼만한곳 분위기 좋은 오션뷰 루프탑 브릭스블럭482 속초카페 오랜만에 맑은 하늘의 겨울날이네요. 오늘도 건강하신가요? 매일 이런 안부를 묻지 않아도 되는 날이 왔으면 하는데 좀

jhshjh9455.tistory.com



물회 전문점답게 종류도 다양했어요
모듬, 광어세꼬시, 오징어,전복, 해삼
이렇게 5가지 종류 각 20,000원
이밖에도 전복돌솥밥, 전복죽
오징어순대, 모듬해산물, 굉어회덮밥
붉은 대게살 덮밥, 성게알 덮밥, 멍게덮밥
까지 정말 수산물로 만든 싱싱한
먹거리가 가득해서 너무 신났답니다 ^^

우린 시그니처 "모듬물회"를 주문



반찬은 기본적으로 6가지
백김치, 도토리묵, 해초 나물, 샐러드
어묵볶음, 표고버섯 강정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와 먹기 좋았답니다.
찬들은 화려하진 않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았던 점도 굿!!



그리고 함께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미역국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라 찐맛!
그리고 소면 1인당 2 뭉치, 공깃밥
정말 푸짐하게 한상 가득했어요



모듬물회 모습 보세요 ~ 왜 이곳이
속초 맛집!! 물회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지 그냥 느껴지지 않나요??

광어세꼬시, 오징어, 전복, 해삼, 새우, 소라
등등 정말 해산물들이 모두 들어간 게
어찌나 맛깔스럽던지 ~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하고 넘어가더라고요.



회와 해산물도 싱싱하고
풍부해서 좋았지만 무엇보다
정말 맛있는 건 바로 물회 육수였어요
사골로 육수를 내서 깊은 맛과 상큼하고
살짝 매콤한 양념이 감칠맛을 더했다는 거



진짜 ~ 넘나리 맛있는 고 ~ 더운 여름 딱
먹기 좋은 그런 먹거리 아닐까 싶어요
아 지금 글을 쓰면서도 너무 이 맛이
그리워지네요 ~ 군침 돌아
이것 때문에 매년 속초여행을 가나 봐요



회 해산물을 맛있게 1차로 먹고
소면을 넣어 또 다른 맛을 즐기기 시작
새로운 면요리를 먹는 기분이 들어 좋음
ㅋㅋㅋ



면을 먹었으니 마무리는 역시 밥
밥을 넣고 또 이렇게 먹으니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역시 수산물회를 다시 가길 잘한 거 같아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속초여행 물회 맛집!!
수산물회를 소개했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