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광릉수목원 맛집 LA에서 훔친 포천갈비 무한리필로 먹자!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7. 20.
728x90
반응형

 


포천 가볼만한곳

광릉수목원 맛집, 포천 갈비

LA에서 훔친 갈비 무한리필


 

지난 6월 말 엄마 생신으로 미리 갔던

여름휴가 ~ 포천으로 다녀왔어요 ^^

포천 하면 가장 떠오르는 음식!!

바로 포천 갈비가 아닐까 싶어요.

그냥 지나치기엔 아쉬워 이곳저곳 

검색을 하다 ~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려 식사를 즐겼답니다 ^^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이야기를 하려 해요

 

참고로 코로나 4단계 이전에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안전하게 맛보고 즐기고 왔어요

 

 

 

 

푸릇푸릇 자연을 담은

광릉수목원 길을 지나 도착한

포천 갈비 전문점! 바로

 

LA에서 훔친갈비 & 동이호박오리

영업시간 - 11:00 ~ 2:00

 

아, 전에 소개했던 포천 가볼만한곳

캠핑감성 카페, 포천 포레스트풀빌라와

가까이에 있어 함께 즐기셔도 좋아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캠핑 감성 광릉수목원 카페 어거스트블루

서울근교 드라이브 포천! 캠핑 감성 광릉수목원 카페 어거스트블루 카페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7월이 시작되어 그런지 진짜 덥도 습한 여름날이 시작됐어요 올여름은 무척이나 덥고 비도

jhshjh9455.tistory.com

 

프라이빗 수영장펜션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프라이빗 수영장, 스파펜션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어제부터 코로나 수도권에는 코로나 4단계, 락다운이 된 거나 마찬가지 인 상황이 되버렸네요. 사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돌아왔는데 여유를

jhshjh9455.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곳 평강랜드 수목원 힐링 산책 데이트!

포천여행,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근처 평강랜드 수목원 숲속 힐링 산책 데이트 더운 날 스트레스가 많을 때 저는 왠지 모르게 자연을 찾게 되는 거 같아요. 특유의 싱그러움과 숲속에서 받

jhshjh9455.tistory.com

 

 

 

저희는 최대한 사람이 없는 시간에

식사를 하고 싶어서 오후 3시쯤

찾아갔어요. 덕분에 저와 부모님

이렇게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네요 ~ 우선 주차장이 넓었고

실내도 굉장히 넓고 거리를 두며

식사를 즐기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상 보이지는 않았지만

입구 쪽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수전이 아주 크게 있어서 반드시

손을 씻고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LA에서 훔친 갈비 (포천갈비)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3가지 갈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셀프바도 무료로 즐길 수 있었어요.

 

아, 우선 무한리필에 나오는 고기는

훔친갈비 (양념소갈비) + 돼지갈비 + LA갈비

그리고 셀프바 공깃밥을 1인당 24,500원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가성비 좋은 광릉수목원 맛집!!

 

 

 

 

고기와 숯불 공깃밥은 따로 준비해 주시고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

담아오는 방식! 참고로 이용할 땐

마스크를 꼭 착용하는 거 잊지 않았어요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쌈장, 오렌지

호박샐러드, 백김치, 오렌지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장떡 스타일 김치전

생각보다 푸짐한 반찬에 만족 ^^

 

 

 

 

짜잔 우리가 주문한 무한리필 갈비들

모두 양념과 숙성이 잘 된 상태로

먹기 좋게 나왔어요. 양념이 우선

아주 잘 되어 나와 ~ 달달한 냄새가

나는 게 굽기 전부터 기대감이 UP!!

 

 

 

 

숯불향이 가득한 불판 위에 

3가지 종류의 고기를 올려놓으니

치이~~익 치이~~익 소리와 함께

특유의 냄새가 솔솔 나는 게 군침 꿀꺽

 

 

 

 

그냥 보기만 해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우선 양념이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고기만 보면 솔직하게 진짜 좋다 ~

이렇지는 않았는데 그 아쉬움을

달달하고 담백한 양념으로 업그레이

시킨 느낌이랄까? ㅎㅎ 암튼 맛있는 고 ~

 

 

 

 

사실 포천갈비 그냥 먹기에는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인데 이렇게 푸짐하게

여러 종류를 먹고 싶은 만큼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럽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전 LA갈비 파 ㅋㅋ

훔친 소갈비도 좋지만 왜 이게 더 좋은지

아무래도 고기와 뼈의 어울림이

좋아 그런지 전 참으로 LA를 좋아한답니다.

 

 

 

 

처음에는 그냥 양파장에 찍어서 먹고

두 번째부터는 이렇게 쌈으로 해서

짠!! 하며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무한리필이었기에 저희는 두 판을

순식간에 먹고 한번 더 추가해서

아주 맛있꼬 푸짐하게 먹었어요.

 

 

 

 

마무리는 뭐다? 역시 포천 갈비와

너무 잘 어울리는 시원한 물냉면과

고기를 함께해서 호로록!!

정말 맛있고 깔끔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가성비 좋은 포천갈비 광릉수목원 맛집

LA에서 훔친 갈비 무한리필을

이야기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양껏 즐길 수 있던 그런 곳이었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