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가볼만한곳 : 강화도루지 할인 예약으로 즐기자!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3. 15.
728x90
반응형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루지 할인 예약

저렴하고 신나게 즐기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이 늘은 거 같아요.

코로나가 있지만 이 봄날만의 포근함 과

따뜻함을 놓치긴 아까워서 일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작년 6월에 갔던

강화도여행 중 정말 신나고 재미있던

곳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바로 모든 분들이 동심이 되어 신나게

탈 수 있는 "강화도 루지" 이야기로 

고고씽 떠나볼게요 ^^

 

 

 

 

강화도 여행을 계획하고 숙박예약과

더불에 꼭 했던 게 바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 있는 루지

예약하기였답니다.

 

바로 현장에 가서 티켓팅을 하는 것도

좋지만 현장에서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없어 전날 미리 예약을 해뒀어요.

 

네이버 검색으로 찾아도 되지만

저는 "와그"라는 어플를 이용했어요

(가장 많이 할인이 되더라고요^^)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경우 

곤돌라 + 루지 1회권 15,000원 (평일)

곤돌라 + 루지 1회권 19,000원 (주말)

 

와그 오플 예약 할인할 경우

곤돌라 + 루지 1회권 13,900원 (평일)

여기에서 회원가입 3000원 할인 쿠폰

그리고 입장권 1000원 할인 쿠폰

 

즉 1인 : 4000원을 할인받아

9,900원으로 탑승권을 구입했답니다

 

참고로 회원가입, 추가 할인 쿠폰은

1인 1매 하는 점 주의!!

 

 

 

 

바우처에가서 와그에서 구입한

곤돌라 + 루지 입장권을 보여주면

티켓을 받을 수 있어요 ^^

 

티켓을 받고 우리는 서둘러 곤돌라를

타러 이동했어요. 사실! 이날 저희가

탑승할 시간에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비가 많이 내릴 경우

취소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서둘러서 탑승장으로 향했답니다

 

 

 

 

 

곤돌라를 탑승하기 전 꼭 해야 할 것

마스크 착용, 체온체크, 손소독, QR체크

그리고 중요한 안전모 착용하기!!

루지는 혹시 모를 사고를 위해 필수로

헬멧을 착용해야 했어요.

어린이 XS, S, 어른 M, L, XL 이렇게 

색별로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쓰고 싶어 L 선택

생각보다 L는 크더라고요. 그래서 타고

내려오는 중 자꾸 모자가 벗겨지려고

하더라고요. 여성 분들은 M 사이즈

빨간 헬멧을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곤돌라를 타고 루지 전망대로 가는 길

바라본 강화도의 풍경!! 너무 이쁘죠

뷰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사실 강화도여행은 작년 6월이 처음이라

별 기대 안 했는데 역사적으로도 볼게

많고 즐길게 많아 너무 좋았어요

조양방직카페, 성공화강화성당, 해든뮤지엄

 

특히 루지 근처에는 해든뮤지엄이 있으니

함께 코스를 잡고 즐기시는 걸 추천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 빈티지 레트로 감성 가득한 곳에서 데이트!

빈티지 레트로 감성 데이트!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강원도 여행을 하면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가는 기분을 들게 하는 명소들이 참 많았어요. 성공회강화성당, 용흥궁 별빛거리 그리고 오

jhshjh9455.tistory.com

 

강화도여행 한옥의 미와 역사가 담긴 성공회강화성당

강화도여행 한옥의 미와 역사가 담긴 강화도 갈만한곳 성공회강화성당 길치여행가 주희가 소개하는 강화도여행 첫번째 장소는 한옥과 자연이 어우러진 대한 성공회강화성당이에요. 1900. 11. 15

jhshjh9455.tistory.com

 

강화도 갈만한곳 자연속 예술공간 해든뮤지엄 전시회 & 카페

강화도 여행코스 갈만한곳 자연속 예술공간 미술관 해든뮤지엄 & 해든 카페 올 초여름 조금 이른 휴가를 받아 서울근교로 여행을 떠났었어요. 짧은 휴가라 보니 가까운 곳 그리고 조용하게 자연

jhshjh9455.tistory.com

 

 

 

루지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모습!

어찌나 설레던지~ 타기 전부터 

두근두근 거리고 기대감이 생기더라고요

 

참! 정상까지는 약 700m 정도 그렇게 

높지는 않아서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도

많이 어렵지? 않게 탑승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참! 이날 엄마는 겁이 많으셔서

같이 타지 않으셨는데 ~ 곤돌라는

함께 타며 이 뷰를 즐길걸 이라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곤돌라 왕복권도

판매하고 있으니 루지가 겁나는 분들은

이 멋진 뷰를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참고로 루지 트랙은 1.8km 에요 ^^

 

 

 

 

강화루지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해질 무렵이 되면 서해안

낙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다는 점!

물론 루지를 타면서는 그런 풍경은

눈에 들어오지 않지만 ㅎㅎ 

곤돌라에서 보는 풍경이 붉게 

물든다고 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기분 좋아서 인증샷 찰칵! 찰칵

(참고로 우리 가족만 탑승해서 살짝

마스크를 내리고 찍고 다시 올렸어요)

 

 

 

 

꼬불꼬불 루지 길과 노란 꽃

그리고 초록 풍경을 즐기다 보니

어느덧 전망대 탑승장에 도착했어요

 

우린 평일날 여행이었던 터라

대기자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이날 비가 막 내리기 시작해서

동글한 모양의 전망대는 둘러보지 못했어요

전망대는 1시간에 1바퀴씩 회전을 하게

되어 있다고 했는데 경험을 못했네요

으.. 아쉬움 만약 다시 간다면 이곳에서

풍경도 보며 차 한잔 마셔야지!! 이런 

생각을 했답니다 ^^

 

 

 

 

강화 씨사이드리조트 전망대는

못 갔지만 옆에 있는 전망 포토존

에서 서해의 바다 풍경을 잠깐 

즐겼어요. 서해 갯벌이 주는 멋진 뷰

아.. 날씨가 그리 맑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시원한 바람은 좋더라고요

여기도 인증하기 찰칵찰칵!!!

 

 

 

 

비가 더 많이 내리기 전에 우린 

서둘러서 루지를 타로 이동했어요.

특유의 컬러감이 화려하게 반겨주던

ㅋㅋ 녀석들 줄지어 나란히 한 모습이

왠지 귀엽게 느껴졌어요. 

겁이 살짝 있는 편이라 루지 요 녀석에

속으로 "안전하게 부탁해"라며 이야기

하고 설레는 탑승을 시작했답니다.

 

 

 

 

우선 탑승하기 전에 필수로 손소독을

한번 버 했어요. 직원분들도 계속

손잡이 부분을 닦고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코로나 걱정 때문인 듯!!!

암튼 우리 순서가 오고 탑승권을

확인하면 이렇게 도장을 찍어줘요 ^^

그리고 탑승방법, 안전법에 대해

설명을 꼼꼼하게 해 준답니다.

 

 루지 운전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안전적이었어요

 

 

 

 

트랙 전체 규모는 1.8km 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길더라고요 ~~

뭘론 타면서 신이 나서 더 길었음

하는 바람이 있었지만 기대 이상!!

꼬불꼬불 트랙을 달려다 보면

초반에는 조심스럽게 즐기다가

속도감을 내기 시작하면서 가슴이

뻥~~ 하고 뚫릴 정도로 시원하고

스트레스가 다 풀리더라고요!!

 

타면서 1회권이 아닐 2회권 구입할껄

이런생각을 많이 했어요.

 

제가 먼저 도착해!! 우리 아빠 

즐기는 모습 마지막 사진 찰칵찰칵!!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제이핑거) 오늘의 국내여행

서울근교,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루지 이야기를 했답니다

강화 쪽 여행 계획이시라면 

저처럼 예약 할인받고 꼭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