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감성 데이트하기 좋은 빈티지 카페거리 오사카여행 나카자키초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6. 14.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감성 데이트 산책하기 좋은

빈티지 카페거리 나카자키초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 그런지

기분이 살랑살랑 어디론가 마구 떠나고

싶은 그런 기분이 들더라고요.

저는 옛 감성이 있는 공간을 특히

좋아하는데요 ~ 그런 곳에서 산책을

하면서 사진 찍고 차 한잔 즐기는 시간이

정말 소중한 거 같아요 ^^

 

그래서 오늘은 2019년 갔던 오사카여행 중

정말 이쁘고 빈티지스러운 카페거리

이야기를 해볼게요 ^^

 

참고로 제가 여행 당시, 일본과 관계가

지금 같지 않았고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그린운 시기다 보니, 추억을

묵혀놓기보다는 이야기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소개하는 것이니 불편하신 분들은

사알~짝 패스 부탁드립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뚜벅이 여행

조용하고 운치 있는 교토 아라시야마를

즐기고 오사카 주택박물관 쪽으로 이동했어요

 

관광명소로 알려진 주택박물관도

둘러보고 근처 장어 맛집에서

늦은 점심을 맛있게 즐긴 뒤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한

감성 카페거리 나카자키초로 향했어요

 

 

지난 여행기가 궁금하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오사카 교토 랜선여행 : 아라시야마에서 한큐패스로 오사카 주택박물관 가는길

계속되는 장마로 인해 안타깝게도 정말 많은 피해가 심한 시기인 거 같아요. 이번 주 동안 계속된다고 하는...

blog.naver.com

 

오사카여행 가볼만한곳! 장어 맛집 우오이 장어덮밥

오사카여행, 오사카 가볼만하곳 현지인 추천 주택박물관 맛집 장어 전문점 우오이 장어덮밥 오랜만에 날씨 좋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 생활이 바빴던 터러 주말에 ~ 어딜 가기보다 영화

jhshjh9455.tistory.com

 

 

 

이곳은 오사카여행 중 만난 예쁜

빈티지 감성을 가진 거리예요.

음 ~ 우리나라 삼청동, 부암동, 문래동

연남동 카페거리를 생각하면 되실 거 같아요

 

쉽게 가는 방법으로는 우메다역 다음

정거장 나카자키초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귀염귀염 하면서 옛 감성을

갖고 있는 거리가 시작되더라고요 ^^

 

 

 

 

우선 이곳이 좋았던 이유는 아기자기

하면서도 작고 귀여운 구옥들을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생각보다 굉장히

조용했고 깨끗해서 감성을 느끼면서

산책 데이트를 하기 좋았어요.

 

그냥 작은 골목길을 거닐면 모든 곳이

포토존을 만들어주는 느낌 ^^

 

 

 

 

카페거리가 시작되는 곳에는 맛집

카페, 빈티지샵, 소품 가게, 레스토랑

작고 귀여운 전시장 등 다양한

매장들의 안내지도가 되어 있어

그 길을 따라 ~ 이동하며 즐길 수 있어

편하고 좋았답니다 ^^

 

 

 

 

왜 이곳이 요즘 떠오르는 핫플!!

현지인도 찾는 데이트 명소로 알려졌는지

그냥 느낄 수 있었어요.

가장 매력적인 점은 카페 샵 들이

개성적이고 소박하다는 게 좋았어요

일본 구옥을 빈티지 감성으로 꾸며진 게

낭만 낭만하게 너무 좋더라고요 ^^

 

 

 

 

그리고 골목 사이로 카페들이 많아

커피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 게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분도 들고

왠지 모르게 설렘방구 감성이 마구

드는 게 두근두근하게 만들었어요

 

 

 

 

사실 저는 10년 전 출장 차 

6개월 정도 도쿄에서 생활했는데요

그때 제가 살던 동네가 작고 귀여운

곳이었어요. 그곳에도 이렇게 이쁜

카페가 몇 군데 있었고 작은 골목으로

되어 있던 동네였는데 ~ 그때 추억이

생각나는 게 뭔가 몽글몽글해지더라고요

 

 

 

 

이렇게 작고 이쁜 카페, 빈티지샵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게 아닌 골목 쪽에

뜨문뜨문 있어 더 아늑하고 이쁘게

다가왔고 그래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면서 사진을 찍는 재미를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덕분에 이제는 

갈 수도 없고, 가서도 안 되는 이곳을

이렇게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으니 말이죠 ^^

 

 

 

 

소박하면서도 심플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라 더 이뻤던 그곳!!

혼자 하는 여행이라 뭔가 더 감성을

즐기면서 산책할 수 있었던 곳이었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의 랜선여행지는 빈티지 감성

가득했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거리

오사카여행 나카자키초 이야기를 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나카자키초 · 3 Chome-1 Nakazaki, Kita Ward, Osaka, 530-0016

★★★☆☆ · 카페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