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 맛집

거제도여행 맛집 ! 생선구이 물회 전문 우리들회식당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9. 17.
728x90
반응형

 


거제도여행, 거제도 가볼만한곳

생선구이 정식 물회 맛집

우리들회식당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요즘 날씨도 좋고 ~ 거기에

본격적인 추석연휴가 시작되어

많은 분들이 긴 휴일을 보내실 거 같아요

물론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도 꽤 많을 거 같아요 ~~

아 이 좋은 가을날 집콕 이라니 ㅠㅜ

(참고로 제가 그렇네요 ^^)

암튼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여행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

 

자 그럼 본격적으로 거제도여행

으로 출발해 볼게요!! 고고고 

 

 

 

 

거제도여행을 하면서 꼭 먹고

싶었던 음식은 바로 해산물이었어요

회를 먹어도 좋지만 그날만큼은

생선구이가 무지 당기는 날이었네요.

 

그래서 지역 주민분들의 추천을 받고

찾아간 곳이 바로 "우리들회식당"

참! 이곳의 위치는 일운면 작은 마을로

백종원 골목식당 톳김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아 제가 전에 톳김밥은 리뷰로 남겼어요

그리고 그밖에 추천코스도 ^^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거제도 여행 맛집 추천 : 진이네 땡초김밥, 백종원 톳김밥

거제도여행 코스 김밥 맛집 추천 진이네 땡초김밥 백종원 톳김밥 몇 년 전부터 여행코스로 가장 먼저 가는 곳이 지역에서만 나는 특산물로 만든 음식, 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

jhshjh9455.tistory.com

 

거제도 가볼만한곳 : 매미성 인스타사진 인생샷 찍기 좋아요

거제도여행, 거제도 가볼만한곳 인스타사진 찍기 좋은 매미성 인생샷 찍기 너무 좋아요 3월이 찾아왔는데 꽃샘추위가 왔는지 조금은 코 끝이 차가운 그런 날씨예요. 사실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jhshjh9455.tistory.com

 

거제도 바다 위에 정원 아름다운 작은 섬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만한곳 푸른 바다위의 정원 아름다운 작은 섬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 여행의 대표적인 장소를 뽑자면 신묘한 풍경을 가졌던 ~ 아름다운 거제도의 해금강과 더불어 이국

jhshjh9455.tistory.com

 

거제도여행 분위기좋은 바다 오션뷰 루프탑 카페 "상상카페"

거제도여행코스 가볼만한곳 분위기 좋은 거제도카페 바다 오션뷰 루프탑 상상카페 오늘은 가장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조금만 일하면 자유로운 휴식시간 ~ 생각만 해도 너무나 설레는 날인

jhshjh9455.tistory.com

 

 

 

 

딱 가게 분위기만 봐도 역사가 느껴지면서

소박해서 좋았는데요 ~ 음식들은 기대

이상으로 푸짐해서 너무 놀랐던 거 같아요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인

생선구이정식 2인분 그리고 물회 1인분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약 15분 정도 걸려서 ~ 생각보다 음식이

빠르게 나왔어요 푸짐한 한상 보세요!!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

 

생선구이정식 1인 12,000원,  물회 12,000원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했어요

 

 

 

 

반찬들은 소박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7가지가 나왔는데요.

모든 음식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집밥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 좋았어요

반찬만 봐도 백반집이 생각나는 게

화려함보다는 정감이 있더라고요 ^^

그리고 미역국과 밥이 나왔어요

 

 

 

 

그리고 정말 먹고 싶었던 생선구이!!

사실 전에 속초여행에서 진짜 유명한

생선구이집 갔다가 잡어로만 줘

후회한 적이 있어 약간의 걱정스러웠는데

거제도 맛집 우리들회식당은 정말

맛있는 생선들을 바로 직화구이로 해서

이렇게 맛깔스럽게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질도 좋고 맛있는 생선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푸짐해서 좋았어요

 

알고 보니 거제도에서도 3대째

내려오는 원조 생선구이집이라고

하더라고요 ~ 역시 ~ 오랜 기간

로컬분들께 사랑받는 거 보면 퀄리티 인정

 

 

 

 

특유의 비린맛이 아닌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직접 배를 타고 잡아온 고기를

그날그날 잡아 이렇게 구이로 나 온 더라고요

거기에 쌈 상추가 같이 나와서 이렇게

생선살을 발라 구워 먹는 재미까지 ^^

너무 맛있는 고 ~~ 지금도 다시 먹고 싶네요

 

 

 

 

그리고 새콤달콤했던 물회!!

사진상은 그렇게 양이 많이 보이지

않았지만 퀄리티는 정말 좋았어요.

 

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고

특히 육수가 정말 새콤달콤 시원했는데요

육수가 맛있어 어떻게 만들었는지

살짝 물어보니 거제도 특산물 유자를

넣어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유자가 들어가 그런지 식초의 새콤이

아닌 과일의 새콤함이 있어 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 특유의 감칠맛 굿!!

 

화려한 물회의 모습은 아니었지만

아빠께서는 속초에서 먹은 것보다

훨씬 맛있다고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훗!! 잘 찾아온 거 같아 왠지 뿌듯 ^^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깔끔하고 깊은 맛 미역국도 ~~

정말 한몫 단단하게 한 거 같아요 ^^

거제도 맛집, 거제도 가볼만한 곳 인정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거제도여행 중 맛본

생선구이, 물회 맛집을 소개했어요

거제도여행 중이시라면 이곳

우리들회식당 추천해요 ^^

 

아, 그리고 행복한 한가위 ~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