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삿포로 여행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8단 아이스크림 신년 추억 랜선여행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2. 1. 3.
728x90
반응형


겨울여행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8단 라벤더 아이스크림

신년여행 ~ 랜선여행 떠나요



2022년 첫번째 글을 쓰게 되었네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임인년 흑호랑이 해만큼 건강하고
기운찬 나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암튼 호랑이 기운을 받고 ~
신년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추억의 랜선여행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눈꽃 세상 가득했던 삿포로
특히 아름다웠던 오타루로 떠날게요
참고로 2017년에 다녀온 여행기랍니다



2017년 겨울 눈축제를 즐기러
떠났던 삿포로여행 중 정말 이뻤던
거리 하면 오타루를 뽑을 거 같아요.

사람 키만큼 쌓인 눈들로 둘러싸인
이쁜 거리에는 오리골 소리가 들리고
작지만 아름다운 운하가 반겨주고
곳곳에는 반짝이는 유리공방이 가득한
이곳은 겨울을 즐기기에 운치 있고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

훗카이도여행 눈축제 : 삿포로역에서 오타루 가는길 (오타루 웰컴패스)

훗카이도 삿포로여행 눈축제 삿포로역에서 오타루 가는길 오타루 웰컴패스 교통편 겨울 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는데 바로 2017년 눈축제로 갔던 삿포로여행이에요. 특히나 요즘같이 자유롭지 못

jhshjh9455.tistory.com

삿포로여행 코스 : 오타루 오르골당 반짝이는 음악이 있어요!

삿포로여행 코스 눈축제 반짝이는 조명과 음악이 있는 오타루 오르골당 본점 코로나가 있기 전 겨울만 되면 저는 이 겨울만의 감성을 느끼기 위해 여행을 가곤 했어요. 하얀 눈을 찾아갔던 곳

jhshjh9455.tistory.com

삿포로 가볼만한곳 : 오타루 운하 야경 명소 눈꽃 빛축제!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운하 야경명소 삿포로여행 눈꽃 빛축제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 곧 있으면 휴일!! 주말이 된다는 사실 만으로도 힘이 나는 그런 날 같아요. 봄기운도 돌아 ~ 조

jhshjh9455.tistory.com




특히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오래된 건물들은 빈티지 감성
그리고 유럽의 분위기를 갖고 있어
더 멋지고 아름답게 다가온 거 같아요
이래서 삿포로 가볼만한곳 하면
오타루를 뽑는 게 아닐까 싶어요 ^^

그중 저희 눈에 들어온 곳은 바로
키타이치홀 이었어요 ^^
스테인글라스 로 된 창문 그리고
이곳 안쪽에는 예쁜 유리공방으로
꾸며 있어 눈이 참 즐겁더라고요.

삿포로여행 오타루 가볼마한곳 : 반짝반짝 유리공예 유리공방

삿포로여행 코스 추천 오타루 가볼만한 곳 유리공예 유리공방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번 주 평일까지만 해도 영하로 떨어진 날씨 탓에 다시 겨울이 오는 건 아닐까 싶었는데 ~ 주말엔 다행스럽

jhshjh9455.tistory.com



그리고 중요한 것이 바로 이곳에
그 유명한 오타루 아이스크림 맛집이
있다는 사실 ^^

바로 8단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오타루의 르타오 치즈케이크와 더불어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어요

삿포로여행 디저트 맛집 : 오타루 카페 르타오 치즈케이크 본점

삿포로여행, 가볼만한곳 오타루 디저트 맛집 LeTAO 르타오 치즈케이크 본점 갑자기 또다시 추워진 날씨예요!! 오늘은 한파와 더불어 눈이 곳곳에 내린다고 하더라고요. 전 이런 시기가 되면 생각

jhshjh9455.tistory.com

삿포로여행 오타루 운하 맛집 대게 텐동 "석수" 石水 와키사키

삿포로여행,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운하 맛집 대게 텐동 석수 石水 와키사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어제 봄비가 내린 후 오랜만에 맑은 하늘 덕에 산책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이

jhshjh9455.tistory.com



눈이 가득한 겨울 추운 날씨지만
이곳의 아이스크림을 먹지 않으면
아쉬울 거 같아 서둘로 홀 안으로 들어섰어요

키타이치 홀은 너무 이쁘게 되어 있었어요
이곳에는 167개의 유리공예로 된
석유램프가 반짝 반짝이는 게
너무나 이쁜 포토존!!
아이스크림 가게뿐만 아니라
카페, 수제 맥주전문점, 레스토랑
그리고 공방이 함께 있어
둘러보는 재미도 있던 곳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먹기 전에 기분 좋게
인증사진 찰칵찰칵 ^^



짜잔 ~ 드디어 그 유명한
오타루 8단 아이스크림가게 입장
달달한 냄새와 더불어 빈티지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2017년 당시의 아이스림 가격은
300 ~ 580엔 사이였어요.
그중 단연 인기가 많았던 건
바로 8단 소프트 아이스크림 ^^



참! 삿포로는 라벤더 꽃밭이
굉장히 유명해요 ~ 그래서인지
라벤더 맛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

저희는 8단 먹기로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안에 라벤더 맛이
함께 되어 있어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게다가 삿포로는 우유가 굉장히
맛있어 유제품이 특히 달달하고
고소하거든요 ~ 먹기 전부터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가면서
기대감이 상승되더라고요 ^^



모양도 너무 이쁜
8단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때 콘
또는 컵으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높이 쌓인 만큼 왠지 불안해서
우린 컵으로 주문을 했어요 ^^
덕분에 창밖에 눈이 가득 쌓인
오타루의 거리를 보며
맛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솔직히 맛은 우유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라벤더는 꽃 향기
때문인지 약간 이질감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여행을 하면서 당이 필요했는데
맛있게 먹었던 추억이 있네요 ^^
이렇게 신년 랜선여행으로
소개를 하니 그 맛이 그리워지네요



다 먹고 잠시 쉬어가니 ^^
어느덧 해는 떨어지고
오타루의 멋진 야경들이 펼쳐졌어요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2년
새해 신년 추억여행
눈꽃 가득한 삿포로 오타루
6단 아이스크림 이야기를 했답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랜선여행
열심히 소개할게요 ~ ^^
그럼 모든 분들 새복 많이 받으세요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43°11'29.6"N 141°00'26.3"E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