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삿포로 여행

삿포로 눈축제 독특한 오타루 굿즈샵 ~ 추억 랜선여행 떠나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삿포로 눈축제 겨울여행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독특한 굿즈샵

추억여행 랜선여행 떠나요


 

주말에 온 세상이 하얗게 눈이

펄펄 내렸어요 ^^ 덕분에

눈사람도 만들고 나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화이트 세상이 가득한

시기가 오면 생각나는 여행지가 있어요

바로 눈축제 기간에 갔던 삿포로여행

 

그래서 오늘은 정말 예쁜 동네

오타루에서 만난 재미있는 샵을

소개할까 합니당 ^^ 

참고로 이번 여행은 2016년에

다녀온 추억 이야기랍니다.

 

 

 

 

삿포로여행, 삿포로 가볼만하곳을

생각하면 대표적인 장소가 있어요!!

바로 눈꽃과 바다를 볼 수 있는 오타루

오타루에는 반짝반짝 운하

그리고 유리공방, 오르골당 같이

정말 이쁜 공간이 가득한 곳이에요.

 

길거리에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

디저트도 가득하지만 정말 재미있고

독특한 기념품샵도 만날 수 있어요.

 

 

삿포로 가볼만한곳 : 오타루 운하 야경 명소 눈꽃 빛축제!

삿포로 가볼만한곳 오타루 운하 야경명소 삿포로여행 눈꽃 빛축제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 곧 있으면 휴일!! 주말이 된다는 사실 만으로도 힘이 나는 그런 날 같아요. 봄기운도 돌아 ~ 조

jhshjh9455.tistory.com

 

삿포로여행 오타루 가볼마한곳 : 반짝반짝 유리공예 유리공방

삿포로여행 코스 추천 오타루 가볼만한 곳 유리공예 유리공방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번 주 평일까지만 해도 영하로 떨어진 날씨 탓에 다시 겨울이 오는 건 아닐까 싶었는데 ~ 주말엔 다행스럽

jhshjh9455.tistory.com

 

삿포로여행 코스 : 오타루 오르골당 반짝이는 음악이 있어요!

삿포로여행 코스 눈축제 반짝이는 조명과 음악이 있는 오타루 오르골당 본점 코로나가 있기 전 겨울만 되면 저는 이 겨울만의 감성을 느끼기 위해 여행을 가곤 했어요. 하얀 눈을 찾아갔던 곳

jhshjh9455.tistory.com

 

 

 

많은 기념품샵 중에 제 눈에

들어온 곳은 바로!! 입간판이

너무 웃긴 (약간 19금 ㅋㅋ)

山吹商店 야마부키 상점이에요.

이곳은 お土産店 토산품점으로

삿포로의 대표적인 상징이 되는 "곰"

을 캐릭터화해 재미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

곰 이름은 ドスケべア一 도스케베어!!

 

 

 

 

티셔츠, 팬티, 수건 그리고 므흣한 디자인의

다양한 패션용품들이 어찌나 웃기던지

귀엽게 생긴 곰 캐릭터도 있지만 

조금 무서울 정도로 리얼한 모습을 한

삿포로 불곰 백곰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만날 수 있어 재미가 가득했어요 ^^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소품들 위에

입을 쩌~억 벌리고 있는 불곰이 어찌나

리얼한 지 ㅋㅋ 뭔가 하나하나 사고 싶게

만드는 게 ~ 역시 상술이 대단하구나 했답니다

삿포로여행의 재미!! ㅋㅋ

 

 

 

 

사실 삿포로역 쪽에 있는 기념품샵

같은 곳은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굿즈 상품들이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살짝 아쉬움이 있었을 때 오타루에 와서

이렇게 만나게 되니 설렘방구 하는 게

진짜 지갑 탕진하게 만들더라고요.

 

 

 

 

山吹商店 야마부키 굿즈샵은 생각보다

넓지는 않지만 ~ 다양하고 재미있고

독특한 기념품들로 가득했어요 ^^

그리고 입간판이 너무 웃겨 ~ 인증샷도

마구 찍게 되더라고요 ^^

 

부끄한 19금 캐릭터 입간판에 쓰여 있는

"오타루에서 따끈따끈한 선물이 불룩하다"

라고 되어 있던 게 너무 웃겼던 거 같아요

이러니 어른들의 굿즈샵이 아닐까 싶네요!!

랜선여행으로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 사진 좀 많이 담아올걸 ㅠㅜ

 

 

 

 

이밖에도 삿포로 식품 기념품샵도 다양~

정말 많은 먹거리 중 역시 "털게, 오지어"

해산물로 된 라면 과자들도 굉장히 

다양해서 골자 먹는? 쇼핑하는 재미도

있었던 거 같아요. 

 

아, 불곰라면, 불곰 카레, 백곰 고기 등

그곳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도 많았답니다

이런 추억 랜선여행 재미있지 않나요??ㅎㅎ

 

 

 

 

아, 삿포로의 대표적인 과일과 야채는

바로 멜론 그리고  감자 옥수스 등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달달 구리 간식들이

많았답니다. 이중 멜론 캐러멜

그리고 훗카이도 성게 감자튀김 존맛!!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늘의 추억여행 랜선여행 편은

삿포로 오타루에 있는 재미있고

독특한 기념품 굿즈샵을 이야기했답니다

 

주희핑거

비전공자 주희의 취미미술 그림그리기 Non-Major ~ Hobby Art Painting

www.youtube.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43°11'45.0"N 140°59'51.7"E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