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여행 쇼핑!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반값 득템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3. 16.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쇼핑목록!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팁

나이키 맥스 한정판 운동화

반값 쇼핑 즐기기!!


 

포근하고 따뜻한 봄이 왔어요!!

미세먼지 때문에 칙칙한 봄이지만

추위가 가고 나니 마음이 몽글몽글

설레게 되는 거 같아요 ^^

봄에는 꽃놀이, 벚꽃축제 등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다녔는데

작년과 같이 올해는 그러기 힘들 거

같네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3년 전 다녀온 오사카 벚꽃축제!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까 합니다

 

참고로 2018년 4월 일본과

사이가 지금같이 않았을 때

벚꽃여행 겸 생일맞이로

여자혼자 가는 여행 이야기입니다

 

일본에 관한 이야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이번 리뷰는 패스 부탁드려요

 

 

 

 

코로나가 있기 전 봄 4월이 되면

혼자서 해외여행을 다녀와요

혼자 가다 보니 조금 무섭기도 하고

일본과 일을 하고 있어 익숙했고

휴가를 짧게 쓸 수밖에 없어!

그 당시에는 오사카여행을 다녀왔네요

 

당시 티웨이 항공권 특가로 왕복

141,430원에 구입한 후 떠나게 되었네요

 

당시 저가항공기다 보니

서비스는 물 정도였어요

 

 

 

 

티웨이 항공기를 타고 오사카 도착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바로!!

 

공항 바로 옆에 있는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하는 거였어요.

원래는 여행이 끝나는 날 가는 게 

좋지만, 돌아오는 비행기 시간 때문에

어쩌다 보니 도착 후 바로 가기로 결정

 

공항에 도착해 T1 라운지 1층

A 버스탑승장으로 가면 12번 홈에

이렇게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가 있어요

 

 

 

 

버스 시간표는

평일 9:40 ~16:30 (30분만다)

버스를 타고 약 15분 정도 가면

이렇게 도착한답니다.

 

버스료는 성인 200엔, 어린이 100엔

(참고로 2018년 4월 기준 가격이에요)

버스를 탈 때 200엔을 지불 후

2 정거장을 가면 바로 도착해요

 

쇼핑 전에 돌아가는 버스 시간표도 확인!!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할 일!

저는 짐을 보관함에 맡기고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을 즐기기 

시작했어요. 참!! 이곳은 

카드, 지폐 결제가 당시에는 안돼더라고요

현금 500엔을 미리 준비해야 했어요

아... 보관함이 어찌나 비싼지 후덜

 

그래도 한글판 지원이 되었기 

때문에 어렵지 쇼핑을 즐겼답니다.

 

 

 

 

우선 저는 일본여행을 하면

꼭 가는 곳이 바로 아울렛이에요

특히 공항 옆에 있는 곳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는 것을 한정판으로

득템 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들리는 편이에요.

 

특히 저처럼 운동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본 나이키 아울렛은

정말 쇼핑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쇼핑 자체를 좋아하지

않지만 저는 꼭 갈 때마다 나를 위한

선물로 나이키 리미티드 운동화를

구입해서 오는 편이에요 ^^

 

 

 

 

우선 도착해서 두 번째로 할일

바로 "인포메이션"에 가서

외국인을 위한 쿠폰북을 받아야 해요

인포메이션은 GAP 1층에 있어요

 

이때는 여권을 확인하지 잊지 말고

챙겨서 가야 한답니다 ^^

 

아울렛에서 할인된 가격에

쿠폰으로 해서 더 저렴하고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필수적으로 받아야 할 일이에요.

 

기본으로 5 ~10%는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곳은 다양한 브랜드가 많지만

저는 딱 필요한 것만 사는 인간!!

원하는 나이키 매장으로 향했어요

 

들어서는 순간 정말 넓은 공간에

화려하고 이쁜 운동화들이 가득

그냥 서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

 

평소 물욕, 쇼핑에 관심이 없는데

운동화만 보면 왜 이렇게 설레는지

 

 

 

 

흥분을 가라 앉친후 꼼꼼하게

좋아하는 스타일의 운동화를 

꼼꼼하게 둘러봅니다. 

 

여기서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기!!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신발인지

그리고 한정판 인지, 정품인지

체크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운동화 안쪽에는 시리얼 넘버

그리고 이름이 있어요. 이걸

네이버 지식쇼핑에 검색을 해서

가격 및 정품 확인을 체크합니다

물론 정품 매장이니 걱정은 없지만

그래도 확인하게 되면 왠지 안심!!

 

제가 당시 픽한 운동화는 2개였어요

나이키 100 에어맥스97 OG메탈골드

우리나라에서 구입할 경우 약 38만원

하지만 여기 매장에서는 12,980엔

약 13만원 정도 1/3 가격!!

 

 

 

 

그리고 두번째로 픽한 건

나이키 우먼스 에어 맥스90 

인디고핑크 컬러!!!

 

당시 아울렛에서는 9,980엔, 약 10만원

당시 우리나라에서 207,900원에 판매

그것도 해외직구로 이 가격이었기 때문에

이걸 꼭 구입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골드랑 핑크 둘 다 사고 싶었지만

저는 쇼핑할때는 더 냉정해지는

1인이라 ~ 진짜 나한데 어울리는 게

뭔지, 그리고 처음 마음먹었던 

1개만 구입하자!! 를 잊지 않았어요

 

사실 알뜰하게 떠나는 뚜벅이 여행자다

보니 쇼핑은 늘 한정되게 구입한답니다.

 

암튼 봄에 여행을 갔으니 봄과 어울리는

벚꽃색 인디고핑크 컬러의 맥스를 선택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컬러이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 같은 운동화를

신은 분들을 본 적이 없어요 ㅎㅎ

 

 

 

 

마지막 구입할 때 잊지 말고

쿠폰북 확인하기!!

 

인포메이션에서 받은 쿠폰북

덕분에 나이키 운동화를 5% 

추가 할인을 받았어요 ^^

 

9,980엔 -> 5% 할인 = 9,481엔

(약 5000원 정도 할인)

 

207,900원에 판매하는 

나이키 맥스 한정판 운동화를

103,000원에 구입 완료했답니다

덕분에 전 새신을 신고 신나게

여행을 즐겼답니다 ^^

 


 

길치여행가 주희 손가락 놀이터

(제이핑거) 오늘의 여행기는

봄맞이 벚꽃축제로 갔던 오사카!

알뜰하고 야무진 쇼핑을 할 수 있던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이용팁을

소개했답니다. 아... 일본은

가지 않을 계획이라

100 에어맥스97 OG메탈골드 도

구입할걸 이라는 아쉬움이 이제 남네요

 

앞으로 벚꽃 가득했던 여행기

소개할게요 ~ 기대해주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린쿠프리미엄아웃렛(으)로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