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교토여행 기온거리 사랑신이 있는 야사카신사 마루야마공원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4. 19.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교토 가볼만한곳

교토 기온거리 사랑이 이루어지는

야사카신사 마루야마공원


 

주말 잘 보내셨나요? 봄날을

즐기러 나들이 데이트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은 집에 콕하면서

뒹굴뒹굴 늘어지는 시간을 보냈네요

 

아 ~ 살랑 사랑 부는 봄바람을

느끼면 왠지 모르게 사랑이 고프고

설레는 시기인데 ~ 그냥 지나가는 게

아쉬워 ~ 오늘은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사랑신이 있었던 교토여행지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참고로 2018년 4월 벚꽃축제 기간에

갔던 오사카 교토 여행이에요.

일본과의 사이가 지금과 같지 않았던

때 다녀왔어요. 그냥 사진을 묵혀두긴

아쉬여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이니

만약 이 여행기가 불편하시다면

살포지 패스 부탁드립니다.

 

 

 

 

2018년 4월 벚꽃이 만발한 때

생일맞이로 ~ 홀로 떠난 여행!!

혼자 즐겼던 터라 더 많은 추억과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교토 시내 쪽 코스를 생각면

저는 은각사, 금각사, 청수사 보다

운치 있고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던

젠린지, 수로각, 블루보틀커피가

더 좋았던 거 같아요 ~

 

다음코스는 기온거리 야사카신사

그리고 마루야미공원 쪽으로 향했어요

 

 

난젠지, 수로각, 블루보틀은 아래클릭

 

오사카 벚꽃여행 : 랜선타고 교토 에이칸도 젠린지 떠나요!

오사카 벚꽃여행 교토여행 가볼만한곳 고즈넉함이 있는 절 에이칸도 젠린지 지난주 주말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봄날이었어요. 원래는 벚꽃 가득한 곳에서 강아지와 산책을 해볼까 했는데 아쉽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 교토 벚꽃여행 "난젠지 수로각"으로 랜선여행 떠나요!

오사카 벚꽃여행 교토 가볼만한곳 랜선여행 인생샷 찍기 좋은 난젠지 수로각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마다 비가 내리다 보니 벚꽃구경하려 가기보다는 집에서 뒹굴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 랜선여행 : 교토카페 블루보틀 커피와 게아게터널 벚꽃 기찻길

오사카 교토 랜선여행 교토카페 블루포틀 커피 게아게터널 기찻길 벚꽃여행 포근하고 따뜻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저는 멀리 어딜 가기보다 오랜

jhshjh9455.tistory.com

 

 

 

기온거리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무래도 게이샤가 아닐까

싶어요. 특히 오늘 소개하는 

이 야사카신사는 게이샤들이 정말

사랑했던 기온거리 중심에 자리한 절이에요.

 

이곳은 24시간 개방하는 신사예요

아 그리고 무료랍니다 ^^

 

교토 일반적인 여행지가 오후 6시면

문을 닫는데 ~ 이곳은 밤 이 되면

화려한 조명과 더불어 밤 데이틀

즐기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야사카신사는 "사랑신, 연애신, 미인신"

을 모시는 절, 신사이기 때문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엔 아무래도 게이샤들

때문에 이런 신이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 기모노를 입고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답니다

 

아 알고 보니 교토 웨딩촬영도

이곳에서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사랑이 가득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7월에는 교토에서 가장 큰

마쓰리가 (기온축제)가 이곳에서

시작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이곳은

해외 관광객 보다도 현지 분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인 거 같았어요.

 

붉은 신사에 달린 금색 종!!

안쪽에 동전을 던진 후 긴 줄 위에

달린 금종을 울린 뒤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말에 많은 분들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사랑신이 있는 만큼 사랑을 바라는

여성분들이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밤이 찾아오면 붉은색 호롱에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면서

멋진 야경도 함께 볼수 있어 좋았어요

밤 분위기와 낮 풍경이 다르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기온 거리 쪽에 호텔을

숙박하고 있어서 밤 산책 겸 다녀왔었는데

그때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이곳!! 바로 

"미인신"을 모시는 작은 신사

 

게이샤들이 정말 좋아했던 곳이라고 해요

작은 샘물에는 미용수가 흐르는데

그 물을 얼굴에 톡톡, 손에 톡톡하면

피부가 고와지고 아름다워진다고 해요

 

ㅎㅎ 여기까지 갔는데 안 하고 갈 순

없겠죠 ~ 저도 가볍게 톡톡하고 왔네요

 

 

 

 

그리고 당시는 정말 벚꽃이 만발한 

벚꽃축제 기간!! 이 신사 안에서도

하늘하늘 모습을 한 벚꽃을 마음껏 볼 수

있었어요. 사실 비가 내려 조금 아쉬웠지만

덕분에 빗물에 더 선명하고 깨끗해진

꽃들을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야사카신사 끝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빨간색의 큰 도리어가 나오는데요

이 길을 통해 넘어가면 공원이 나와요

 

이 공원 이름은 마루야마공원!!

메인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고

곳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야시장

포장마차들이 하나둘씩 열더라고요

 

마루야마공원의 메인 포토존!!

흐드러지게 핀 핑크 벚꽃

 

 

 

 

공원 안에는 작은 연못도 있어

사진 찍고 둘러보기 좋았어요.

사실 교토 기온 거리는 당시 정신없이

여행객들로 꽉 차여 있었는데요.

이곳은 조용하게 자연을 즐기며

산책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아, 연못 뒤로 연결된 길을 가면

고다이지 신사, 청수사 길이 나온답니다

 

 

 

 

올해 우리나라는 벚꽃시즌이 

짧아 아쉬웠는데 ~ 이렇게 사진으로

2018년도 벚꽃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인증사진도 찰칵찰칵

 


 

길치여행가 주희 손가락 놀이터 (주희핑거)

오사카 교토 랜선 여행 이야기를 했어요

벚꽃 풍경과 사랑이 이루어지는

사랑신, 연애신, 미인신이 있는 기온거리

야사카신사 마루야마공원을 이야기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야사카 신사

★★★★☆ · 신사 · 625 Gionmachi Kitagawa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