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여행 코스 규카츠 가와라마치점 교토맛집 인정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3. 22.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코스

요사카 맛집, 교토 맛집

규카츠 가와라마치점


 

주말 잘 보내셨나요? 토요일은

봄나들이를 가볼까 했는데 ~ 

봄비가 내리더니 조금 쌀쌀한

날이었던 날이라 그냥 집에서

뒹굴거리며 지난 여행 사진 정리를 하며

나름의 시간을 알차게 보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8년 벚꽃여행으로

갔던 오사카 교토여행 중 너무 맛있게

먹었던 맛집 추억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여행 당시 일본과 우리나라 사이는 

지금과 달랐답니다. 일본 여행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잠시 패스해주세요!

 

 

 

 

저는 매년 생일날이 되면 가까운

여행을 혼자 다녀오곤 했어요.

4월 벚꽃이 만발한 시기에 태어나

2018년도에는 오사카, 교토를

다녀왔답니다. 공항에서 내려 

린쿠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저를 위한

운동화 선물을 사고, 교토쪽으로 이동

호텔 체크인을 한뒤 늦은 점심을

먹으러 오사카, 교토에서 꼭 먹어야 할

규카츠 맛집으로 향했답니다.

 

제가 간 곳은 규카츠 가와라마치점

역에서 도보 5분, 호텔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숙박한 지역은 가와라마치역으로

니시키시장, 기온거리, 시조다리

야사카신사, 다이마루 백화점

그밖에 교토 대표 여행지를 가기 위한

가장 교통이 편한 지역이에요.

 

 

아울렛, 교토가는법, 교통카드가

궁금하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오사카여행 쇼핑!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반값 득템

오사카여행 쇼핑목록! 린쿠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팁 나이키 맥스 한정판 운동화 반값 쇼핑 즐기기!! 포근하고 따뜻한 봄이 왔어요!! 미세먼지 때문에 칙칙한 봄이지만 추위가 가고 나니 마음이

jhshjh9455.tistory.com

 

3박4일 오사카여행 일정 / 간사이공항에서 교토역 하루카 특급열차

​오늘은 조금 흐린 날씨로 조금 더 힘든 월요일인 것 같아요주말에는 정말 반짝이던 날씨가 어딜 간 건지....

blog.naver.com

 

오사카 교토여행 코스/교토 버스 1일권 원데이버스 승차권 구입 방법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요즘 같은 날씨면 정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때인 거 같아요​마침 연...

blog.naver.com

 

 

 

규카츠는 오사카, 교토지역에

자리한 스테이크 식 카츠 전문점이에요

 

교토가츠큐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링크해뒀어요

 

참고로 바로 옆에 니시키시장이

있어 함께 코스를 정하고 가도 좋았어요

 

오사카여행을 검색하면 가장 대표로

나오는 맛집이 바로 이곳으로

기본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걸로 알아요

다행스럽게도 저는 늦은 점심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곳은 규모가 작았는데요.

4인 테이블 2, 그리고 길게 늘어선

bar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참고로 오사카 난바쪽 지점은

대기 1시간은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아, 지점마다 음식 스타일이라 달라

먹는 재미도 있는 곳이었어요

 

 

 

 

저는 혼자였기에 bar 테이블석!!

우선 도착해서 빠르게 주문해야겠죠

 

규카츠 메뉴는 크게 6가지였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게 

와규카츠정식 (설도 부위) - 2480엔

구로케 규카츠정식 - 1980엔

(참고로 이 가격은 2018년에요)

 

전 가장 인기가 많고 푸짐한

와규카츠정식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교토 지역은 특히 녹차가 유명해서

녹차 말차 맥주가 따로 판매하더라고요

전 술을 전혀 못해 마시지 못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너무 아쉽네요.

못 마셔도 한입이라도 먹어볼걸

 

이제는 갈 수도 없고, 가서도 안 되는

일본여행이니... 왠지 맛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테이블에는 카츠소스, 소금

생 고추냉이, 드레싱소스가 준비돼 었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인 요리!!

와규카츠정식 이 나왔네요

 

 이 세트는 일본카레, 다시 계란 반숙

된장국, 밥이 포함된 구성이었어요.

향기도 모양까지 너무나 만족!!

 

먹기 전 향기가 어마어마했던 걸로

기억이 나요.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먹었던 규가츠, 스테이크, 돈가스 중

가장 맛있었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전혀 아깝지 않은 비주얼!!

설도 스테이크는 이렇게 마블링이

예술로 되어 있고, 적당한 기름

거기에 얇은 튀김옷이 정말 좋았어요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럽고 촉촉

스테이크의 고기의 맛을 충분히

즐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고급 스테이크를 맛본 느낌!!

 

 

 

 

먹는 방법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을 때 산초소금, 고추냉이와

그리고 달콤하게 먹고 싶을 땐 

우스터소스를 콕 찍어서 한입!!

 

저는 초반에는 본연의 맛을 즐기는

방식으로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고소한 게 계속 생각나는 맛!!

 

 

 

 

그리고 조금 더 다양한 게 맛보고

싶을 땐 다시 육수와 반숙 계란에

이렇게 퐁당 빠트려 먹기!!

 

보기엔 약간 느끼할 거 같지만

다시 특유의 짭짜롬함과

계란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

 

 

 

 

그리고 일본 여행하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카레 소스를 밥에 넣고 

슥슥 비빈 뒤 ~ 카레 소스에 규카츠를

함께해서 먹으면 특유의 향이 더해져

또 다른 요리로 그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참고로 밥은 보리밥으로 되어 있었는데

무료로 리필이 되더라고요 ^^

 

 

 

 

아, 당시 규카츠 가와라마치 점장님이

한국분이시더라고요. 덕분에 요리에

대한 설명도 듣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마무린 역시 된장국으로

깔끔하게 ~~ 즐겼답니다.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제이핑거) 오늘은 랜선으로 소개하는

오사카여행 교토 맛집! 규카츠

를 소개했어요 ~ 덕분에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를 즐긴 뒤 벚꽃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교토가츠큐 가와라마치점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 Uraderacho, 594 OCTビル1F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