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교토여행 필수 코스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다리 가는길 ~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3.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교토여행 필수 코스 

아라시야마 공원 도케츠교 다리


 

주말 휴일 잘 보내셨나요?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사 ~ 알짝 춥긴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맑은 날씨였어요. 꼭 다시금 봄꽃 벚꽃

가득하던 4월 초로 간 기분이 들더라고요

사실 올해는 유독 벚꽃시즌이 짧아

이쁜 모습을 길기 볼 수 없어 아쉬웠는데

그래서 오늘은 이쁜 벚꽃이 만발하던

시기, 갔던 교토여행 이야기를 할까 해요

 

참고로 이 여행기는 2018년 4월 초

벚꽃축제 기간에 오사카, 교토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랍니다.

당시 일본과의 관계가 지금 같지 않았던

시기였어요. 일본 이야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패스 부탁드릴게요 ~~

 

 

 

 

3박 4일 오사카, 교토 여행 2일 차!!

이날은 오전에는 교토 아라시야마

오후 오사카 시내 이렇게 코스를 잡고

한큐패스 교통권으로 함께 잡고

계획을 했어요. 참고로 저는 당시

교토 가와라마치역에 자리한 호텔에서

숙박을 했어요. 덕분에 전날 교토 시내에

있는 여행지를 둘러봤어요.

 

 

교토 여행지가 궁금하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오사카 벚꽃여행 : 랜선타고 교토 에이칸도 젠린지 떠나요!

오사카 벚꽃여행 교토여행 가볼만한곳 고즈넉함이 있는 절 에이칸도 젠린지 지난주 주말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봄날이었어요. 원래는 벚꽃 가득한 곳에서 강아지와 산책을 해볼까 했는데 아쉽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 교토 벚꽃여행 "난젠지 수로각"으로 랜선여행 떠나요!

오사카 벚꽃여행 교토 가볼만한곳 랜선여행 인생샷 찍기 좋은 난젠지 수로각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마다 비가 내리다 보니 벚꽃구경하려 가기보다는 집에서 뒹굴

jhshjh9455.tistory.com

 

오사카 교토여행 기온거리 사랑신이 있는 야사카신사 마루야마공원

오사카여행 교토 가볼만한곳 교토 기온거리 사랑이 이루어지는 야사카신사 마루야마공원 주말 잘 보내셨나요? 봄날을 즐기러 나들이 데이트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은 집에 콕하면서 뒹

jhshjh9455.tistory.com

 

 

 

가와라마치역에서 한큐교토선

타고 가는 방식으로 다녀왔는데요.

 

가와라마치 -> 가쓰라 -> 아라시야마

한큐 교토선 3번 승강장에 탄 뒤

가쓰라역까지 간뒤 아라시야마로

가는 1번 승강장에서 갈아타면 끝!!

 

도착까지는 약 2~30분 만에 도착했어요

거리상은 꽤 먼데 ~ 한큐교토선

덕분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었네요.

 

 

 

 

교토의 서쪽에 자리한 이곳은

워낙 많이 알려진 관광 명소예요

특히나 제가 갔던 시기는 4월 

벚꽃축제 시즌 ~ 덕분에 아름다운

풍경과 하얀 꽃들로 가득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곳은 전체적으로

오래된 시골 동네 같은 느낌을 받아

봄, 가을에 특히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해요

 

 

 

 

이곳은 아라시아먀 산과 아타고 산이

만든 호즈쿄 협곡이 있고 이 곳으로

흐르는 "가츠라 강"이 흐르고 있어

멋진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 초입에는 이곳을 대표하는 예쁜 

아라시야마 공원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도게츠교 다리를 가기 전 벚꽃들로

가득한 공원이 있어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활짝 핀 벚꽃과 강의 모습이 정말 멋지더라고요

이쁜 모습에 사진도 찍고 푸른 하늘도

바라보고 꽃들과 친해지는 ㅋㅋ

시간을 보냈던 거 같아요.

 

교토 시내 쪽 젠린지, 난젠지, 수로각

야사카신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조용하게 둘러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협곡에서 흐르는 작은 다리에서

바라본 풍경 정말 이쁘지 않나요?

아기자기하고 작은 집들과

막 푸르게 물들던 산 곳곳에 피어난

하얀 봄 꽃들을 보는 재미가 있고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던 거 같아요

 

 

 

 

아, 이곳은 워낙 교토여행 명소로

알려져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하더라고요. 전 평일 아침 일찍

서둘렀기에 ~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아침이라 사람도 없고

한적한 모습 그리고 협곡에서

흐르는 맑은 물소리를 들으며

잠시 이 풍경을 감상했던 거 같아요

 

여행 당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했던 터라 오롯이 이렇게 혼자

즐기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넓은 강이 바로 "가츠라강"

강을 사이에 두고 나눠진 지역

그 위를 연결해 주는 다리는 바로

도게츠쿄 다리!!였어요.

 

이 다리에 다한 설명은 다음 편

아라시야마 카페로 유명한 % 응커피

편에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할게요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오사카 교토여행 필수 코스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아라시야마 도게츠코 다리 이야기를 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쿄토가와라마치에서 아라시야마 공원(으)로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