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강뷰 아라비카 % 응커피 교토카페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10.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강뷰 카페

아라비카 % 응 커피


 

며칠째 초미세먼지가 어마어마했어요

다행스럽게도 일요일은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날이라 오랜만에 푸른 하늘을 봤네요

이런 휴일엔 왠지 멋진 풍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어 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2018년 봄 여행을 갔던

오사카 교토여행 중 멋진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 즐겼던 곳을 이야기

할까 합니다. 참고로 이 당시는

일본과 지금 같지 않았고 이제는

다시 갈 수도 가서는 안되는 곳이다 

보니 아쉬운 마음에 리뷰 하는 것이니

불편하신 분들은 살포지 넘겨주세요.

 

 

 

 

오사카는 개인적으로 출장 때문에

종종 다녀왔었는데요. 여행을 하면서

느낀 건 번화한 오사카 시내쪽 보다는

교토 외각이 더 멋지고 좋았던 거 같아요

 

특히 교토 가볼만한곳으로 대표하는

곳을 뽑자면 아라시야마일거 같아요.

자연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고즈넉한 마을

 

 

가는 방법 및 벚꽃축제 한창인 공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오사카 교토여행 필수 코스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다리 가는길 ~

오사카여행, 오사카 가볼만한곳 교토여행 필수 코스 아라시야마 공원 도케츠교 다리 주말 휴일 잘 보내셨나요?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사 ~ 알짝 춥긴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맑은 날

jhshjh9455.tistory.com

 

 

 

하얗게 핀 벚꽃들로 가득했던 

아라시야마 공원 앞으로 흐르는

강, 그 위로 펼쳐지는 도케츠교 다리

를 건너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했어요

 

이 다리는 836년에 만들여졌다고 해요

154m의 긴 다리의 모습을 갖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나무다리였다가 1934년

철근 콘크리트로 다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멀리서 보면 긴 나무다리

형식으로 되어 있어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이름은 도케츠교 (도케)라는 뜻은

달이 건넌다를 뜻을 담고 있다고 해요.

이 풍경을 즐기면 뱃놀이를 즐기던 왕이

달이 다라를 건너가는 거 같다고 해서

이런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다리에서 바라본 풍경도 너무

운치 있고 고즈넉해서 좋았는데요

가츠라강에서 흐르는 물소리도 좋고

그냥 가만히 서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게 좋더라고요.

아, 이곳은 관광객이 많아, 아침 일찍

혹은 주말을 피해서 가야 더 잘 보고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

 

 

 

 

사실 이 도케츠쿄 다리를 건너 가장

먼저 가야 할 곳이 바로 아라비카 % 

우리나라 분들은 일명 "응 커피, 응카페"라고

불리는 교토 카페예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6시

교토의 관광지는 대부분 6시에 문을 닫기

때문인지 이곳도 빨리 문을 닫더라고요.

 

교토 블루보틀도 빨리 닫았는데 뭔가

비슷한 느낌 ㅎㅎㅎ

 

 

오사카 랜선여행 : 교토카페 블루보틀 커피와 게아게터널 벚꽃 기찻길

오사카 교토 랜선여행 교토카페 블루포틀 커피 게아게터널 기찻길 벚꽃여행 포근하고 따뜻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저는 멀리 어딜 가기보다 오랜

jhshjh9455.tistory.com

 

 

 

제가 갔을 때가 평일 오전 9시 정도

였는데 이때도 이 응커피를 맛보기

위해 찾는 분들로 가득했어요.

아마 커피를 한잔 마시고 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하는 분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그만큼 유명하고

향이 좋고 맛있어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요

 

 

 

 

아라비카 % 카페 응카페 응커피 바리스타는

하와이에서 커피농장을 운영해 질 좋은

원두로 만들어져 맛이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아라시야마에 간다면 꼭 맛봐야 할

커피, 카페가 된 명소가 되었답니다.

 

사실 저는 커피를 못 마시는 1인이에요

하지만 여기까지 가서 안 마시면 

너무 섭섭할 거 같아 무리해서 ㅎㅎㅎ

맛보기로 했어요. 

 

 

 

 

아, 이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에요

자리가 따로 있을 필요가 없는 이유는

바로 앞에 멋진 강이 있기 때문인 거 같아요.

워낙 풍경이 멋지니 ~ 사서 나와 

강과 산을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게

이곳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둑 옆에 기대서, 혹은 둑길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면 커피 한잔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물론 전 커피를 마시고

심장이 터질 거 같았지만 ㅎㅎㅎ

 

 

 

 

다리 풍경 강뷰 그리고 좋은 공기를

맘껏 즐기면서 조금은 up 된 상태로

벚꽃축제를 맘껏 즐길 수 있었던 

토롯코열차를 타러 향했답니다 ^^

 


 

길치여행가 주희의 손가락 놀이터 (주희핑거)

추억 가득했던 2018년 오사카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아라비카 % 응커피 교토카페

이야기를 했어요 ~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아라비카 % 카페 교토 아라시야마

★★★★☆ · 카페 · 3-47 Sagatenryuji Susukinobabacho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