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밤바다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야경 끝내줘요

by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2021. 5. 26.
728x90
반응형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밤바다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야경명소 끝내줘요 ~


 

비가 그친 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네요

바람이 차가워지긴 했지만 오랜만에

하늘이 아주 맑은 날이었던 거 같네요.

이럴 때 어디론가 막 떠나고 싶고 ~~

그래서 오랜만의 몇 년 전 다녀왔던

여수여행 사진을 꺼내봤어요 ^^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밤바다를 볼 수

있었던 그곳으로 출발할게요 ^^

 

 

 

 

여수 하면 딱 떠오른 게 바로

장범준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 ~ 이 조명에 담긴 ~

너무 아름다운 노래가 떠올라요 ^^

 

진짜 가서 보니 밤의 야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특히 여수를 한눈에

다 볼 수 있는 돌산공원, 해상케이블카

그리고 낭만포차거리 까지 ^^

낭만포차 거리에서 바라본 또 하나의

장소 빨간색의 하멜등대와 알록달록

이쁜 컬러로 변화는 거북선대교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한동안 말없이

바라보고 있었던 거 같아요 ^^

 

 

여수여행 야경명소가 궁금하면 아래 클릭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밤바다 야경명소 돌산공원으로 랜선여행 떠나요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밤바다 야경 명소 돌산공원 랜성여행 떠나요!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약 3일간 연휴를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연말 분위기가 전혀 나지 않아 조

jhshjh9455.tistory.com

 

여수 가볼만한곳 : 여수밤바다 야경 명소 해상케이블카 이용팁!

여수여행 가볼만한곳 여수밤바다 야경이 보이는 명소 해상케이블카 이용 팁! 오늘은 너무 행복한 요일!! 바로 금요일이에요. 더군다나 12월 연말의 금요일 ~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어딜

jhshjh9455.tistory.com

 

 

 

저희는 낭만포차거리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운치 있는 풍경에

끌려 하멜등대와 거북선대교로

걸어갔어요. 가는 길 이렇게 작고

귀여운 통통 고깃배의 모습도 귀엽고

멋스럽게 다가왔어요 ^^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라봤던 모습과는

다르게 또 다른 매력 역시 좋은 풍경은

다양한 곳에서 봐도 좋은 거 같아요 ^^

 

특유의 바다 내음과 함께 잔잔하게 울렁이는

철썩철썩 바닷소리 그리고 그 밤바다

위에서 여유롭게 낚시까지 즐기는 모습까지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시간에 따라 변하는 아름다운

거북선대교 야경 모습이에요.

검게 변한 밤바다 위로 이렇게 다양한

컬러감이 주는 감성 ~ 끝내주네요 ^^

 

그저 바라만 보고 물멍, 야경 멍을

한참을 즐기고 있는 거뿐인데 

힐링받는 기분이 들어 너무 행복했어요

 

 

 

 

거북선대교 아래로는 여수 가볼만한곳

빨간색 하멜등대로 향했어요.

 

여수 동문동 항구 방파제 등대 모습에서

바라본 뷰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작은 마을에서 빛나는 야경도 반짝반짝

 

 

 

 

그리고 이쪽에서 바라본 돌산대교

통통통 움직이는 고깃배 풍경

참! 이곳은 바다낚시로 유명하더라고요

 

여행객은 아니지만 밤이 되면

현지분들이 방파제에서 조용하게

밤낚시를 즐기는데 ~ 고기를 잡기보다는

그냥 밤바다의 야경을 보면서 물멍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 모습이 어찌나 부럽던지 ㅎㅎㅎ

 

 

 

 

빨간 하멜등대 운치 있고 멋지지 않나요?

왜 이곳이 데이트명소 산책하기 좋은지

딱 느낄 수 있었답니다 ^^

 

여기서 잠깐 하멜에 대한 이야기를 할게요

1653년 하멜이 탄 배 스페르웨르호가

제주도 바위에 부딪혀 난파되었다고 해요.

하멜은 다른 생존자와 함께 당시 유럽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13년 동안 억류되었다는 ~

 

 

 

 

빨간 하멜등대도 거북선대교처럼

시간이 지날 때마다 조명의 컬러가

바뀌더라고요 ~ 전 이렇게 변하는 게

밤바다를 보러 오는 여행객을 위한

건 줄 알았지만, 이 불빛은 광양항과

여수항을 출항하는 선박의 안전을 위해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그 덕분에 더 예쁜 야경을 즐길 수 있었어요

참고로 여수여행은 2018년 코로나가

없던 시기라 ~ 마스크 착용 없이

이렇게 마음껏 부모님과의 여행을

즐기고 인증사진도 찰칵찰칵 찍었네요

 

 

 

 

반짝반짝 변하는 아름다운 야경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산책

데이트를 하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걸으며 함께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 음악과

함께 하면 더욱 좋겠죠 ^^

 


 

길치여행가 주희 (주희핑거)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곳 그 아름다운

밤바다 야경명소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랜선여행 이야기를 했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치여행가 주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길치 여행가 주희입니다. 2014년 여행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고 삶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